너 뿐이야

수아 | 스토리클래스 | 2014년 03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희수와 경인의 인연보다 깊은 운명적인 사랑이야기. 1996년. H대학 입학 면접일에서 처음만난 희수와 경인은 첫눈에 호감을 느끼게 되고 이후 같은 과 학생으로 만난 그들은 풋풋한 사랑을 키워가게 된다. 그러나 희수의 엄마에 의해서 쉽게 이어질 수 없는 인연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경인은 희수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그녀를 떠나게 된다. 오랜 시간이 흐른 후에도 희수는 경인을 잊지 못한채 살아가고 있다. 이제 그만 마음속에서 경인을 놓아주어야 겠다고 마음을 정리하려고 할 때 희수는 우연히 경인과 만나게 되고 과거 경인이 희수와 헤어지게 된 이유를 알게 된다. 모든 사실을 알게된 희수는 다시 경인에게 달려가게 되고 경인과의 사랑을 이루는 듯 하지만 서로간의 오해로 인해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하게 된다. 다시 시간이 흐른 후 만난 희수와 경인. 그들은 서로간의 오해를 풀고 그들의 사랑을 이루어 나갈 수 있을지…그리고 남몰래 경인을 사랑했던 은경은 자신의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지…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이야기가 펼쳐진다.

저자소개

필명 수아 스토리클래스 장르소설 전속 작가. 고등학교 시절 읽었던 할리퀸 로맨스에 매료된 후 로맨스 소설 작가를 꿈꾸었다. 너 뿐이야 를 출간하였으며 그녀의 변신은 무죄 오피스와이프 출간 예정이다.

목차소개

표지
Chapter 01. 너와의 첫 만남
Chapter 02. 그녀의 마음은 봄바람
Chapter 03. 너는 내 운명
Chapter 04. 나를 기억해 줘
Chapter 05. 그와의 첫 키스는 매운 맛
Chapter 06. 얽혀버린 운명의 끈
Chapter 07. 그와의 재회
Chapter 08. 오해의 시작
Chapter 09. 4년이라는 시간
Chapter 10. 밝혀지는 진실
Epilogue. 너뿐이야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