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리딩-3분 속독기술

정용현 | 엔트리딩 | 2014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대부분 속독법이라고 하면 한 가지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각 나라별로 특징이 조금씩 다릅니다. 한국과 일본의 속독법은 주로 눈의 움직임을 훈련하는 안구훈련속독법이 많습니다. 미국의 경우는 여러 번 읽기나 뇌의 신경작용을 응용한 방법인 잠재의식속독이 주를 이룹니다. 2003년부터 잠재의식속독을 연구하면서 무척 아쉬웠던 것은 이렇게 좋은 독서기술을 대부분 잘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안구훈련속독법은 매우 좋은 방법이지만 3개월이상의 긴 훈련기간이 필요합니다. 또 속독능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에 비해 잠재의식속독은 이해할수만 있다면 즉시 속독이 가능합니다. 다만 잠재의식에 정보를 저장하고 뇌에서 저절로 정보를 찾게 한다는 점을 이해시키기가 어렵고 각 단계가 너무 복잡한 것이 흠이였습니다. 오토리딩은 잠재의식속독의 장점과 더불어 각 단계를 직접 느낄수 있게 하여 쉽고 간단하게 익힐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오토리딩을 통한 새로운 독서경험은 당신에게 분명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국제 공인 포토리딩 세미나를 수료하였으며 NLP 마스터 프렉티셔너 입니다. 2003년부터 가속학습을 연구하고 있으며 학습과 업무능력 향상 분야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잘, 빨리, 많이
2.오토리딩-성공 드라이빙
3.준비-시동걸기
4.자동읽기-오토링크
5.자동읽기-에이치뷰
6.고속읽기-전체를 빨리 읽기
7.아이엑셀-눈 가속기
8.역읽기-망각 이기기
9.저속읽기-더 많이 얻기
10.오토리딩-변화의 시작
오토리딩을 더 알고 싶을 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