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시선을 두려워말라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02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00원

판매가 1,900원

도서소개

강력추천!! “한 아이가 눈이 많이 오는 날 산등성이에서 조그맣게 눈덩이를 만들어 아래로 굴렸습니다. 그런데 이 눈덩이가 내려가면서 점점 커져 산 아래에 있는 집을 덮치는 바람에 졸지에 그 안에 있던 사람들이 죽고 다쳤습니다. 아이가 장난삼아 굴린 눈덩이가 한 가족을 비참하게 만든 것 입니다.”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듣고 무슨 생각이 드십니까? 설마 ‘산 위에서 눈덩이를 굴려서는 안 되겠구나.’ 하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요?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이 작은 눈덩이 같은 것은 바로 ‘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이가 산 밑에 있는 사람들에게 앙심을 품고 작심하고 눈덩이를 굴렸겠습니까? 아닙니다. 그저 장난삼아 굴렸지만 결과는 사람을 죽게 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그냥 심심해서 슬쩍 흘린 말 확실하지도 않은 일에 대해 무심결에 흘린 말이 점점 부풀어지고 확대되어 결국 애매한 사람을 매장시키고 죽이는 꼴이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남의 흉을 보는 것 남의 일에 간섭하는 것이 말쟁이들의 일과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얼마나 엄청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지금 자기가 맛있게 별식처럼 씹고 있는 사람이 자기로 인하여 얼마나 고통 받고 괴로운 지 말입니다. 이 책은 사람의 시선과 말이 두려운 이들을 위한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남의 시선을 초월하여 자신을 향한 긍지와 자아를 회복의 기회를 가지십시오!! “개가 짖어도 기차는 달린다. 귀는 닫고 앞만 보고 달려라!”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소문이 사람을 잡는다????
어느 여인의 절규
말 때문에 힘들어 하는 사람
시선을 두려워 말라
사도바울의 고백
자신에 대한 긍지가 성취를 이룬다.
내 영혼아! 긍지를 가져라
두 사람의 태도
기도
부러진 날개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