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1

주은총 | 담장너머 | 2014년 0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성령의 바람아 불어오라!!!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 8) 사도행전이 없다면 우리는 예수의 부활과 승천 오순절에 성령이 오신 사건 성령 받은 후 제자들의 변화된 모습 복음이 예루살렘에서 로마까지 확장된 것 이방인들도 유대인들과 동일하게 성령 받는 사건 바울이 사도가 된 근거 신약교회가 탄생하게 된 역사적 배경에 대하여 정확히 알 수 없다. 사도행전은 예수의 부활과 성령의 강한 역사를 보여주는 복음의 진수이자 신약을 지탱하는 척추(the backbone)와 같다. 사도행전은 바울이 로마에서 2년 동안 죄수의 몸으로 부활의 복음을 전하는 장면만 소개하고 갑자기 끝난다. 그러나 그게 끝이 아니다. 이제 부터가 시작이다. "사도행전(Acts)은 오래 전에 완성되었다. 그러나 예수님을 따르는 자들의 행전(acts)은 세상 끝날까지 계속될 것이며 그들의 말은 땅끝까지 퍼져 나갈 것이다." 오늘 우리는 초대교회를 그리워한다. 그 확신과 열정과 비전과 권능을 회복하려 한다. 사도행전을 통해 볼 때 초대교회는 분명 성령의 힘에 압도되어 복음 전도의 최전선에 나섰다. 그들은 많은 문제들에 직면했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그것들을 오히려 성장의 계기로 삼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는 성령을 충만히 받아야만 한다. 성령의 소낙비를 다시 목말라하며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이 있는가 지금 불처럼 바람처럼 충만하게 임하는 성령을 그려보라. 삶의 모든 영역에 성령님을 초대하고 선포하라! 성령의 불로 성령의 불로 당신의 삶에 기적이 일어날 것이다. 성령의 능력과 은혜가 폭포수처럼 흘러 넘칠 것이다.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사도행전장별개요
1.그리스도인의 사명
2.지상명령과 예수님의 승천
3.다락방 기도와 사도의 충원
4.오순절 성령강림의 축복
5.성령의 놀라운 역사
6.조롱과 멸시
7.초대교회 성도들의 특징
8.고침을 받은 앉은뱅이
9.베드로와 요한
10.아나니아와 삽비라
11.종교지도자들의 시기
12.사도바울
13.가말리엘은 누구?
14.교회에 대한 유대인의 핍박
15.빌립집사
16.천사의 얼굴 같더라
17.용서할 줄 아는 사람
18.모세의 소명과 출애굽
19.다메섹 도상의 체험
20.마술사 시몬
21.제1차 전도 여행
22.성령을 받고 구원받은 이방인들
23.권면과 선행하는 바나바
24.베드로의 투옥과 기도
25.선교하는 안디옥 교회
26.루스드라에서 생긴 일
27.바울의 선교
28.사도행전 성경문제
전주 꿈이 있는 교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