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댁의 아내도 그러십니까?

박민진 | 유페이퍼 | 2014년 0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나는 이제 막 결혼한 지 1년이 된 새신랑이다. 1년 이란 시간은 누군가에게는 짧겠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긴 시간이다. 이렇게 같은 시간을 놓고도 그 길이를 다르게 느끼는 이유가 나는 추억에 있다고 본다. 처음 1년을 대강 생각해봤더니 그냥 짧게만 느껴진다. 하지만 1년이란 시간의 아주 일부만을 기록해 둔 이 책의 내용을 다시 읽으며 나는 그 시간이 결코 짧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아니 오히려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긴 시간이었음을 알게 되었다. [그 댁의 아내도 그러십니까?]라는 책 제목이 좀 자극적일지 모르겠다. 내 의도와는 전혀 다른 의도로 책장을 넘기는 사람들도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 책은 우리 부부 두 사람의 이야기를 온전히 내 관점에서 풀어 쓴 일기다. 그래서 혹여나 아내의 생각과 전혀 다른 관점으로 기록을 했을 수도 있음을 인정한다. 처음에 나는 책을 쓸 생각이 없었다. 그저 일상이 너무나 소중하고 그 시간을 기록해야겠다는 의지만 있었을 뿐이었다. 그런데 글이 점점 모이다보니 원고 수준으로까지 모아졌다. 그래서 우리 부부의 이야기를 사람들과 나누고 그 속에서 서로 공감대를 찾아낼 수 있다면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더욱이 부부의 이야기를 외부에 쉽사리 하지 못하는 남편들 입장에서 글을 쓴다면 이 시대의 많은 새내기 남편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주 사적인 일들도 이 책에는 들어있다. 그래서 쓴 글을 다시 읽으며 좀 각색해 볼까 싶은 생각도 했다. 하지만 그만 두기로 했다.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이야기하고 그 속에서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 우리 부부에게도 여전히 산적한 문제가 있고 어떤 날은 너무 괴로워서 아예 글쓰기를 피한 적도 있었다. 하지만 그런 이유로 내게 허락된 아내가 내 인생이 소중하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무엇보다 이 글을 책으로 낼 수 있도록 허락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더욱이 아내가 없었다면 이 책은 절대 세상에 나오지 못했을 것이다. 그리고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젊은 부부들과 이 책을 나누고 싶다.

저자소개

| 저서 크리스천데이트코치 1-8권 30일 비전의 탄생 책은 길을 알고 있다1 꿈이 현실이 되는 독서법 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커플 싸움의 법칙 나는 왜 연애가 안 될까? 소개팅 대화법 본격! 우리부부 신혼집 구하기 손정의처럼 성공하라 대한민국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보고서 본격! 결혼예비학교 이기는 직장생활 열등감 다스리기 여덟 단어 소개팅 성공하는 소개팅 대화의 도그마 평신도를 위한 삼위일체의 이해 인생에 한 번은 솔로몬을 만나라 굿바이 무기력 상처받은 데이트 그 댁의 아내도 그러십니까? | 경력 ELLE 러브 칼럼 연재 GOD people 매거진 박민진의 크리스천데이트코치 연재 CJ 헬로비전 출연 2012년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 작가 자기계발 데이트 강연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OCTOBER
옥타브
마스터 셰프 아내
우문현답

선물
가계부
신경질
말없이 풀림
로드킬
아버지
서쪽하늘
손솜씨

아내의 입
수업
회식
전화
부산1
부산2

출장
발걸음
친구들
NOVEMBER
기분
책임감
봉제인형
웨딩촬영

장학회
결심
먼저


자연스럽게
영화
긴장
가을이 간다
번아웃
노동
길을 걷다
아!
아내의 선물
삼식이
시댁
염려
이브
done
인내
아기
DECEMBER
하루
대구
늦잠
자신감
연말
따뜻한 손과 마음
모순
소유
타자
불금
기쁨
JANUARY&FEBRUARY
예감은 빗나가지 않는다
주먹 쥐고 일어서
만족도
쏟아진다
발이 차다
힐링치킨
보물
보람
미친개
새옹지마
행복
어른 말씀
돌고돌고
지옥을 맛보다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