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으로 나를 바꿔라.

공진규 | 유페이퍼 | 2014년 03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 돈 명예 권력보다 상위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가? ◇ 일상 속에 조금의 습관을 바꿈으로써 내일 당장 멋지게 변한 당신을 보고 싶은가? ◇ 숙명적인 스트레스 근원인 집안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고 싶은가? ◇ 재테크 책을 많이 읽었는데 돈이 많이 모이지 않고 있는가? ◇ 유흥(遊興)에 단맛을 벗어나 착실하게 살고 싶은가? ◇ 돈 벌기 힘든 이 시대 돈 번 사람 이야기 한번 듣고 싶은가? ◇ 풍수지리에 맞게 조상 묘 잘 모시고 좋은 집터에 살아야 풍요롭고 행복하게 사는가? ◇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가? ◇ 이 시대의 흐름을 꿰뚫어 보고 싶은가? ◇ 천국과 지옥은 자신의 가장 가까운 곳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은가? 그럼 ‘3분으로 나를 바꿔라.’ 이 책이 여러분의 고민을 통쾌하게 해결 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공진규 저자소개 대학교 졸업 후 심리 정치 경제 종교 IT분야 작가로 활동 중이며 주요저서로는 『1시간안에 우울증 및 대인기피증 극복 성공 실제 이야기』 『잠언속에 성공의 진리가 숨어있다』 『대학교 학점 4.5점 획득 성공 실제 이야기』 『30분내에 부자되는 비밀방법을 법구경에서 찾다』 『20대?30대?40대 심리학을 통한 직장인 인간관계 스트레스 벗어나기 실전 활용서』 『하루 40분으로 다이어트 불면증 변비 아침 거르는 습관 벗어나기 11문 11답』 『대한민국 0.01%(경제학 분야)』 『21세기 원유 - 빅 데이터』 『부자만 알고 있는 비밀 개인생산수단(방법)』등 다수의 책을 네이버-북스 SKT T-스토어 교보문고-sam-e북 KT올레-e북 리디북스 영풍문고 바로북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메키아 LGU+e북 삼성-리더스허브-삼성북스 북큐브 리브로피아 uPaper USA Samsung Books US Apple-iBOOK 신세계-오도독의 출판유통을 거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탭을 통해 전자책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A real life success story of overcoming depression and social anxiety disorder within an hour』책은 미국 아마존 서점을 통해 유럽과 미국 세계 시장 판매를 중에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차례
① 마음과 물질이 적당히 있는 행복한 부자가 되자.
② 사람이나 물건 모두 각자의 공간을 만들어 주어라.
③ 집안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는 집안에 있는 여자들을 편안하게 해 줘라.
④ 한국에서 부자로 살려면 외국부자들이 쓴 책을 전적으로 믿지 말자.
⑤ 많은 유흥(遊興)을 즐기지 못해 아쉬워하지 말자.
⑥ 부자가 되고자 한다면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⑦ 무엇을 시도하기 전에 반드시 철저한 정보 수집을 한 후 최종적으로 결
⑧ 돈을 벌고자 많이 “사회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연구”하였지만 결국 가장 가까운 곳에 돈을 벌 수 있는 아이템이 있었다.
⑨ 전 세계인 부족한 가장 저렴하면서 가장 비싼 약인 물을 많이 먹자.
⑩ “조상의 묘를 잘 써야 자손이 잘 된다.” 對 “조상과 자손의 마음자리를
⑪ 지금 현재 일생일대의 중요한 목표를 정했다면 세속적인 것에 마음을 빼
⑫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바로 고백하자.
⑬ “성공하고 싶다면 운동을 하자.”, “가난하다면 운동을 하자.”
⑭ 정말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바로 현재 지금, 저자의 책을 읽고 있는 당신 옆에 있다.
⑮ 시대의 물결을 읽고, 바로 자신의 생업에 적용해서 성공하자.
? 자기 자신도 이성적이며 생물학적 동물이라는 것을 인정하자.
? 지옥과 천국은 멀리 있지 않다. “사람이 사람을 괴롭게 하는 곳이 바로 지옥이며,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함께 있는 바로 그곳이 천국이다.”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