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꼬마 밍고 이야기

Helen Bannerman | 스토리클래스 | 2014년 0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부모님 없이 자란 흑인 소녀 밍고 이야기 아빠 엄마도 없이 노파 노기와 자란 흑인 소녀 밍고 이야기입니다. 매일 밍고를 구박하고 못살게 굴는 나쁜 노파 노기와 밍고를 잡아먹으려는 악어가 나중에 벌을 받게 되는 내용으로 착한 일을 하면 복을 받고 나쁜 일을 하면 벌을 받는다는 교훈을 아이들이에게 깨닫게 해주는 명작 동화입니다. Helen Bannerman의 THE STORY OF LITTLE BLACK MINGO 의 원문과 번역문을 함께 수록하여 내용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해함과 동시에 영어 학습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함께 원문을 수록하였습니다. 또한 고전 명작에 수록된 일러스트를 함께 수록하여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여 낡은 종이 위에 그려진 거친 느낌의 일러스트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Helen Bannerman(1862?1946) 스코틀랜드의 아동 도서 작가. 그녀의 남편 윌리암 배너맨이 인도에서 의료 관련 업무로 일을 하여 인도에서 대부분의 생애를 보냈다. 대표작으로 리틀블랙삼보(Little Black Sambo) 가 있다.

목차소개

표지
흑인 꼬마 밍고의 이야기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