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위스커스 이야기

BEATRIX POTTER | 스토리클래스 | 2014년 0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전세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터래빗 시리즈! 타비타 트위치트 부인에게는 말썽꾸러기 아기 고양이인 모펫 미튼 톰 키튼이 있었어요. 아기 고양이들은 항상 말썽을 피워 타비타 부인은 늘 걱정스러웠답니다. 어느날 빵을 굽는 동안 아기 고양이들을 잠시 찬장에 가두어 놓으려고 했는데 톰 키튼이 사라졌어요. 타비타 부인은 마침 이스트를 빌리러 온 리비 부인과 톰 키튼을 찾기 시작했어요. 온 집안을 구석구석 찾았지만 톰 키튼을 찾을 수가 없었죠. 톰 키튼은 엄마 몰래 굴뚝 속에 숨었다가 사무엘 위스커스 쥐에게 잡혀 있었거든요. 사무엘 위스커스와 안나 마리아는 톰 키튼을 푸딩안에 넣어 구우려고 준비 중이에요. 톰 키튼은 다시 엄마 고양이인 타비타 부인과 만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의 호기심이 쑥쑥 자라는 피터래빗 이야기! 타비타 트위치트 부인의 말썽꾸러기 아기 고양이들과 사무엘 위스커스 쥐를 만나보세요.

저자소개

베아트릭스 포터(1866. 7~1943. 12) 영국의 대표적인 아동 문학 작가. 10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판매된 피터래빗 시리즈 의 작가로 유명하다. 어릴적 부터 풍부한 상상력으로 동물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 및 소설을 쓰는 것을 즐겨하였다. 2007년 미스 포터라는 베아트릭스 포터의 일생을 다룬 영화가 만들어 지기도 하였다.

목차소개

표지
사무엘 위스커스 이야기
THE TALE OF SAMUEL WHISKERS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