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살리는 해독주스

이준숙 | 모아북스 | 2014년 05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000원

전자책 정가 2,700원

판매가 2,700원

도서소개

『내 몸을 살리는 해독주스』는 면역력 회복의 해답을 체내 독소 배출, 즉 해독에서 찾고 있다. 이 책은 독소 배출을 통한 면역력 회복에 특효로 알려진 해독주스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들을 살펴봄으로써 유해환경 속에서 내 몸을 해독하고 건강을 되찾는 방법들을 자세히 전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이준숙은 현재 한국비만뷰티아카데미 이준숙 원장은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분야에서 다양한 강의를 펼치며 다이어트 코치로 활동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다이어트 전문가이다, 2006년 한국다이어트코치협회를 설립하고 회장을 맡으며 MBC TV 「생방송 화제집중」, WOW한국경제TV 「1시간 다이어트 대담 프로그램」, 경인방송 4주간 「다이어트 상담」 에 출연하였고, 조선헬스, 중앙일보 등에 언론기사 감수와 다이어트 관련 인터뷰를 할 정도로 다이어트와 비만 전문가로써 언론에 소개된 바 있으며,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자격 과정을 개설 총괄 운영을 하였고, 한국문화예술사회교육원 건강치유학부 비만치유학과 학과장을 맡으면서 다이어트와 비만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다이어트에 대한 연구와 코치 분야에서 그 역량을 인정받는 아이콘으로 부상해왔다. 또한, 덕성여자대학교, 조선대학교, 순천향대학교, 강남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 인천시청, MBC 아카데미, 인천 여성회관, 농협, 표준협회, 인천인재개발원, 농수산물유통공사, 금호 그룹 등 기업체 300여 곳에서 ‘생활 속 건강 다이어트 비결’, ‘직장인의 다이어트 성공하기’ 등의 주제를 가지고 명강사로 활동 중이며, 현재 삼성경제연구소 SERI 한국비만치유포럼 대표와 한국비만뷰티아카데미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쓴 책으로는 저자가 걸어온 15년 다이어트 전문가 인생의 핵심적인 경험들로 구성된 새로운 ‘라이프 다이어트 코칭’의 결정판 『의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 비밀 43가지』와 『허브, 내 몸을 살린다』,『다이어트 정석은 잊어라』외 다수의 저서가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해독주스의 놀라운 효능을 만나자 1장 내 몸을 살리는, 해독주스 1) 왜 해독주스 인가? 2) 질병치료에 효과는 있는가? 3) 해독주스의 기능은 무엇이죠? 4) 해독주스의 비밀은? 2장 원인모를 질병, 알아야 치료 할 수 있다 1) 지금 우리 몸은 적신호가 켜졌다 2) 병원치료만이 해결법은 아니다 3) 문제는 유해 환경이다 4) 독소를 빼면 병은 낫는다 3장 해독이 답이다 1)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전방위 해독 2) 해독과 질병과의 관계성 살펴보기 3) 해결법은 먹는 것부터 바꿔야 한다 4) 해독주스에 들어가는 과채는 무엇이 있나요 tip 해독주스 만드는 법은 4장 전문가가 밝히는 해독주스로 디톡스하는 법 1) 준비와 계획이 중요하다 2) 일상을 점검하면 효과는 두 배 3) 건강한 사람도 해야 한다 4) 해독주스 선별해서 이용하자 5) 해독주스 음용시 나타나는 호전반응은 면역력 회복의 신호다 5장 해독주스,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Q : 해독주스는 얼마나 오래 마셔야 효과를 볼 수 있나요? Q : 해독주스는 언제 어떻게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요? Q : 아기나 노약자, 임산부도 음용할 수 있나요? Q : 음용시 부작용이 있나요? Q : 해독주스를 마신 뒤에 오히려 더 피곤하게 느껴집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Q : 차갑게 마시거나 데워서 마셔도 좋은가요? Q : 하루에 200cc가 정량이라고 하는데 더 마시면 안 되나요?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