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만 믿고 살기엔 여자의 인생은 짧다

허순이 | 모아북스 | 2014년 04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남편만 믿고 살기엔 여자의 인생은 짧다]는 남편과 자식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여성들을 위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책이다. 저자 또한 육남매 중 맏이로, 삼남매의 엄마로 살아오면서 가족에 묶여 살아왔지만 나이 오십에 이르러 아이들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셀프 인생을 선언하며 자신의 이름을 찾았다. 저자는 여성들이 홀로서기에 당당해질 수 있고, 자기 자신으로 살 수 있도록 자신의 인생경험과 그 경험에서 터득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허순이는 30년 동안 일하는 엄마이자 주부이자 아내로 살아오면서, 다른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국민대학교와 호서대학 대학원생들에게 리더십을 강의했으며, 모교인 이화여대에서 ‘사회에서의 여성과 직업, 어머니로서의 역할’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현재는 세계적인 글로벌기업 에이스그룹에서 보장자산과 은퇴설계전문가로 활동하고 있고, 과거에는 실내건축업 CEO로 자신의 회사를 경영해왔다. 그리고 천안여중과 천안여고와 이화여대를 졸업, 중앙대학교 건설경영최고위과정(33기), 서울대학교 국가정책 과정(66기)을 수료했으며, 송파상공회 감사로 활동했다. 저자는 슬하에 세 자녀를 모두 대학에 보내고 2008년 사업과 가정으로부터 은퇴하여 2년간 미국과 한국에서 안식년을 보낸 후, 2010년 9월부터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정하여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에이스 그룹에 입사했다. 열 살 때 꾸었던 꿈을 모두 이룬 저자는 마지막 꿈을 이루기 위해 이 책을 쓰며,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살 것이 아니라 한 여성으로 당당한 삶을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목차소개

제목에 붙여 1장. 느낌 남편을 만나 감사합니까? 1.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사는 세계 2. 여자와 남자는 무엇이,왜 다를까? 3. 부부, 소통에서 답을 찾을 수 있을까? 4.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고? 5. 남편의 기만 살리며 이대로 살 것인가 6. 밖으로 도는 남편을 바꿔라 2장. 차이 남편만 믿고 살기엔 여자의 인생은 짧다 1. 하루하루 밥 해주는 사람으로 산다는 것은 지겹다 2. 하루를 살더라도 품위 있게 살아야 하는 이유는 3. 엄마의 사표 쓰던 날 4. 경쟁력 없이는 인생의 주인이 될 수 없더라 5. 여성의 삶을 막는 콤플렉스 살피기 3장. 품위 여성이여, 격 있게 살기 위해 틀을 바꾸자 1. 가정용으로 살아왔습니다 2. 생활의 직무유기, 당신은 잊고 있었죠? 3. 이젠 영업용으로 살 때다 4. 가정용에서 영업용으로, 프레임 바꾸기 4장. 유효기간 ‘내 뜻’대로 살기 위해 무얼 준비했는가? 1. 나의 하루는 2. 결혼과 일의 관계 3. 마흔셋의 여대생으로 살다 4. 영향력 있는 삶에 도전 5. 노후 상상 6. 여자로 사는 것이, 참 좋다 5장. 엇갈림 여자라서 실수했던 ‘순진한’ 착각, 남자라서 당당했던 ‘대단한’ 오해 1. 소통 궁합은 없었다 2. 아무도 우리에게 가르쳐주지 않은 소통법은? 3. 무조건 YES로 답하기 4. 불통 부부, 작게 통하는 것부터 시작하라 6장.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 1. 新 아줌마 셀프 콘서트로 여자의 인생 찾기 2. 이젠 혼자병법이다 3. 당신의 인생을 색7하라 4. 변화를 두려워하면 바꿀 수 없다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