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위에서 만나는 신뢰의 즐거움

알폰소 링기스 | 오늘의책 | 2014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500원

전자책 정가 7,250원

판매가 7,250원

도서소개

알폰소 링기스는 전세계를 여행하면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 보고 느끼는 것들을 자신의 철학에 녹여내 논리를 펼치는 것으로 손꼽히는 철학자이다. [[길 위에서 만나는 신뢰의 즐거움]]는 특히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날 때 진실 된 나를 보이고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지위나 몸동작, 복장, 그리고 머리 모양 등을 상대하고 있음을 지적하는 데서 시작한다. 저자는 또한 이 책에서 지나간 삶의 흔적들과 지금 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공포와 용기, 웃음, 성적인 갈망 등이 어떤 점에서 신뢰와 공통점이 있는지를 밝혀낸다.

저자소개

저자 : 알폰소 링기스 저자 알폰소 링기스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의 철학과 명예교수인 알폰소 링기스는 로욜라 대학교를 졸업한 후 벨기에의 루뱅 가톨릭 대학교에서 철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얻은 경험을 집필 도서에 절묘하게 녹여내며 독특한 철학논리를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저서로는《아무것도 공유하지 않은 자들의 공동체The Community of Those Who Have Nothing in Common》《위험한 감정들Dangerous Emotions 》《낯선 육체Foreign Bodies》《학대Abuses》《잉여들 : 에로스와 문화Excesses: Eros and Culture》《죽음에 갇힌 주관성Deathbound Subjectivity》등이 있다. 그의 저서는 프랑스 어, 이탈리아 어, 일본어, 터키 어, 리투아니아 어 등으로 번역되었다. 역자 : 김창규 역자 김창규는 2005년 과학기술창작문예 중편 부문 당선. 네이버 [오늘의 문학] [판타스틱] [크로스로드] 등에 단편을 발표한 그는 《독재자》《목격담 UFO는 어디서 오는가》 등 단편집에도 참여했다. 문지문화원 ‘사이’에서 SF와 판타지 창작에 대한 강의를 했으며 현재 [판타스틱]에《세라페이온》을 연재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세라페이온》《발푸르기스의 밤(가제)》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뉴로맨서》《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과학》《이상한 존》《므두셀라의 아이들》《디디의 아찔한 사건해결 수첩》《블라인드 사이트》《제대로 된 시체답게 행동해!》 등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아라오유안 노리아의 노래 파사드 미지의 지성 고리들 옛 병원 타이푼 상파울루 남자 편지 순수의 노래 아디스아바바 사랑 중독자 이해 무시무시하고 신비로운 연회 소멸했던 종교의 회귀 랄리벨라 부두 탈주 침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