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많이 벌수록 가난해질 수도 있다 (EVebook)

이우람 | 유페이퍼 | 2014년 04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매월 100만원씩 10년 동안 다닐 수 있는 회사와 매월 200만원씩 5년을 다닐 수 있는 회사가 있다면 우리는 어느 쪽을 선택할까? [돈을 많이 벌수록 가난해질 수도 있다]에서는 돈에 대한 이야기 직업에 대한 이야기 월급과 연봉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 책은 내가 받는 월급에 대하여 사실 100만원과 200만원의 차이의 문제가 아닌 더 중요한 것이 있음을 말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 현재 자신이 받는 월급과 연봉에 대한 이해와 함께 직업이라는 것에 대한 생각과 돈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개인출판 작가로 활동 중이며 2012년 교보문고 퍼플 베스트 작가로도 선정이 되었다. 2013년부터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EVebook이란 이름의 전자책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서도 다양한 분야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있다. 자기계발서 소설 등 다양한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그의 대표 저서로는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읽는 즐거움 생각하는 즐거움 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본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