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를 말하다 : 금융편

이재철,양봉호,최영 | 황금부엉이 | 2014년 06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15년간 금융업계에서 세일즈맨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훈련시킨 저자와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은 물론 제약, 자동차, 보험, 은행, 증권 등 다양한 분야의 세일즈 조직을 컨설팅 해온 저자가 함께 쓴 금융 세일즈 지침서이다. 책은 한때 잘 나갔던 세일즈맨들의 성공담이나 설명을 들을 때는 그럴 듯 해 보이지만 막상 현실에 적용하려면 막막한 이론뿐인 세일즈 비법서가 아닌 지금의 변화하고 있는 금융 세일즈 현장에서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실천적인 세일즈 매뉴얼을 담았다. 책은 성공적인 세일즈를 보장한다던 수많은 세미나에 참석하고, 관련 책도 사 보면서 투자했지만 별다른 성과를 만들지 못한 당신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길고 오래가는 세일즈맨이 될 수 있는지 그 길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저자소개

》이재철 피닉스세일즈센터의 Lead Consultant이자 Facilitato. 현재 대기업에서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세일즈 조직을 컨설팅하고 세일즈맨을 훈련시키고 있다. 또한 350회 이상의 세일즈 훈련 및 2,500건이 넘는 세일즈맨 인터뷰, 현장 동행방문을 통해 세일즈맨과 영업조직, 고객을 관찰하고 연구해왔다. 》양봉호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부장인 그는 지난 15년 간 금융 세일즈 현장에서 세일즈맨 교육과정을 위한 프로세스 연구와 과정 개발을 해 왔다. 수많은 교육을 통해 똑똑한 후배들이 왜 세일즈 현장에 전략 없이 나서는지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 집필을 결심했다. 》최영 피닉스세일즈센터의 대표이사이자 Motivator. 은행, 증권, 보험,IT 등 40여 개 업종의 다양한 강의를 해오며 강의 또한 세일즈라 여기는 그는, 세상 사람들이 ‘세일즈’라는 어렵지만 그만큼 가치 있는 핵심 기술을 익히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

목차소개

1장 분석 : 금융 세일즈, 이것만은 짚고 가자 2장 전략 : 금융 세일즈, 방향부터 제대로 잡아라 01 계약보다는 고객을 돕겠다는 생각으로 일하라 02 계약보다 사후관리를 더 중시하라 03 제대로 공부해서 전문성을 강화하라 04 자기 상품을 진심으로 좋아하라 05 자신의 세일즈 프로세스를 정착시켜라 3장 프로세스 : 세일즈 프로세스와 스킬을 익혀라 01 사전준비 : 철저한 준비가 승패를 가른다 02 오프닝 :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라 03 욕구탐색 : 질문과 경청으로 니즈를 찾아라 04 상품설명 : 특징을 이용해서 이익을 팔아라 05 반대처리 : 주도적인 처리로 도약하라 06 마무리 : 당당하고 간결하게 촉구하라 07 사후관리 : 지속적인 관리로 신뢰를 쌓아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