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배기 신혼부부 재테크

류재운,허영미 | 넥서스 BIZ | 2013년 04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연애와 결혼, 출산을 포기하려는 삼포 세대에게 강력 추천!
많이 버는 것보다 잘 관리하는 것이 더욱더 중요하다

커플의 일 더하기 일은 무한대를 의미한다. 두 사람의 노력과 지혜가 더해질 때 재테크는 덧셈의 효과보다 곱셈의 성과를 낳는다. 소설 형식으로 제안하는 《알짜배기 신혼부부 재테크》를 통해 당신은 자산을 늘리는 비법뿐 아니라 사랑과 행복까지도 함께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혹시 당신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고난이라도 견뎌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하지만 애석하게도 현실은 그리 녹록하지 않다. 통장에서 돈이 새면 문틈으로 사랑도 샌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하라. 살림을 꾸리고, 아기를 낳고 기나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사랑 이외에도 무수히 많은 것이 필요하다.

남보다 조금 더 일찍 그리고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하는 재테크의 힘을 경험한 현명희와 최당찬 부부의 이야기를 통해 당신도 남보다 조금 더 일찍 커플의 힘을 느껴 볼 수 있다. 두 사람이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인생의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시켜 줄 단계별 재무 목표를 설정해 서로가 서로를 이끌고 손잡아 준다면 목표 지점에 쉽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열정적으로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을 비롯하여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결혼 생활을 시작한 부부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은 결혼 준비부터 결혼 5년 차까지 꼭 해야만 하는 재테크 노하우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류재운 :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으며, 온라인 사업 부문과 상공회의소 등에서 비즈니스, 혁신, 조사 사업을 수행하였다. 현재 경제경영 및 자기계발 전문 작가로 활동하고 있고, 저서로는 『경제위기, 내 돈을 지켜라』, 『열두 살 키라의 만화경제교과서』(스토리작가), 『다윈코드』, 『 50만 원의 기적 - 가족의 미래를 바꾸는 아내의 비밀노트』, 『마켓3.0 시대의 스마트 비즈니스 전략』 등이 있다. 『돈 걱정 없는 노후 30년- 재테크 이야기』, 『닌텐도 이야기』, 『동사형 인간』,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등 자기계발 서적의 구성작가로 참여하였다.
허영미 : 경제경영, 자기계발 전문 콘텐츠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경제 관련 저서로는 『경제위기, 내 돈을 지켜라』(공저)와 『열두 살 키라의 만화 경제 교과서』(스토리 작가), 『돈 걱정 없는 노후 30년-재테크 이야기』(구성작가) 등이 있다. 그 밖에도 『1등급 공부습관』,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등 학습법과 자기계발 서적의 구성작가로 참여하였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커플의 힘은 위대하다

Chapter 1. 사랑하면 서로 통하라
-우리가 결혼을 한다고?
-순항하려면 계획부터 잘 세워야지
-껍데기보다는 알맹이가 중요하지
-결혼 준비도 하고, 데이트도 하고

Chapter 2. 분명한 목표와 디테일한 전략이 필요하다
-둘이 하나가 되어 행복한 항해를 시작하다
-목적지를 분명히 하라
-재테크, 기본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행복 나무에 여섯 개의 돈 주머니를 매달아라
-여섯 개의 돈 주머니를 채워라

Chapter 3. 최대한 줄이고 최대한 불려라
-빗물이 바위를 쪼갠다
-달콤한 유혹의 쓰디쓴 뒷맛
-덩치에 속지 말고 알짜를 찾아라
-잘못된 선택, 재테크에는 도박이 없다

Chapter 4. 플러스알파를 잡아라
-내 집 마련, 경매로 알뜰하게 해 보자
-세테크로 새는 돈을 막아라
-능력 재테크로 평생 재테크를 하다

[에필로그] 그럼에도, 그래서 우리는 함께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