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꽃길-봄편 (살랑살랑 향기로 물든 그곳으로 떠나자!)

최미선 신석교 | 넥서스 BOOKS | 2013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4,5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 <대한민국 대표 꽃길> 재구성 도서입니다.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꽃길을 만나다!

색다른 여행지를 찾아 열심히 지구촌을 돌아다니는 두 부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꽃길을 소개한다. 전남 광양 매화마을, 경남 하동 쌍계사 십리벚꽃길, 경남 양산 통도사 서운암 금낭화, 경남 함양 한들 양귀비 꽃밭, 전북 고창 선운사 꽃무릇, 충남 공주 영평사 구절초……. 이미 많이 알려진 곳에서 평소 잘 몰랐던 곳까지 전국을 대표하는 꽃길만을 엄선했다. 각 꽃이 피는 시기별로 정리했으며 계절별 꽃 축제, 주변 명소와 먹을거리, 숙박 정보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를 담아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우리나라 들꽃, 전 세계의 식물을 만날 수 있는 식물원을 비롯해 본문에서 설명한 장소와 다른 꽃길 명소를 함께 소개해 사시사철 꽃으로 가득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꽉 막힌 도시에서 답답함을 느낀다면 화사한 꽃들이 가득한 곳으로 훌쩍 떠나보자.

저자소개

최미선 : 10여 년간 동아일보사 기자로 근무했다. 기자 생활 중 종종 늦은 밤, 차를 몰고 냅다 강릉으로 달려가 커피 한 잔 달랑 마시고 돌아오는 통에 ‘썰렁한 밤도깨비’로 통했다. 사주를 보아도 늘 빠지지 않는 대목이 역마살. 더 늦기 전에 팔자대로 살아보려 2003년 7월 사직서를 냈다.
신석교 : 공대를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하던 중 적금 탄 돈으로 산 카메라의 매력에 빠져 다시 대학 사진학과에 들어갔다. 당시 그의 나이 서른. 동기들이 대리로 진급할 무렵 사진학과를 졸업하고 동아일보 사진부 막내기자로 입사, 8년동안 종횡무진 뛰어다니다 취향이 똑같은 아내 최미선과 동시에 사직서를 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서울
서울 여의도 윤중로 벚꽃
서울 응봉산 개나리

2. 경기도 & 인천
경기도 이천 산수유 마을
인천 강화도 고려산 진달래

3. 경상도
경남 진해 ?꽃
경남 거제 지심도 동백꽃
경남 하동 쌍계사 십리벚꽃길
경남 남해 두모마을 유채밭
경남 양산 통도사 서운암 금낭화
경북 영덕 복사꽃 마을

4. 전라도
전남 광양 매화마을
전남 구례 산수유 마을
전남 여수 오동도 동백꽃
전남 여수 영취산 진달래
전남 신안 임자도 튤립
전북 남원 바래봉 철쭉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