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한대역 햄릿 (고등학교 영어로 다시 읽는 세계명작)

넥서스콘텐츠개발팀 | 넥서스 | 2013년 01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원

전자책 정가 1,100원

판매가 1,100원

도서소개

MP3 파일 무료 다운로드 : www.nexusbook.com
(스마트폰 접속 시 m.nexstudy.com)

하나! ‘원문+어휘+해석’을 한눈에!

영문 + 해석 + 어휘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단계별, 체계적으로 영어 원문을 읽어 내려갈 수 있다. 고등학교 수준의 영어로 새롭게 쓴 셰익스피어 명작들을 원문으로 읽으며, 한글로 된 스토리와 함께 스토리 라인을 머릿속에 그려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원문, 해석과 더불어 어휘 학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보기 쉽게 구성하였다.

둘! 원문의 묘미를 그대로 살린 영어 전문

“나도 영어로 책을 읽을 수 있을까?”하고 영어책 읽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원문의 묘미를 최대한 살린 영어 지문을 제공하여 원문 읽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셋! 편하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글 전문 해석

영어로 장문을 읽기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부담감 없이 편한 마음으로 작품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글 전문 해석을 수록하였다.

저자소개

도서출판 넥서스의 넥서스컨텐츠개발팀은 교재 및 동영상 강의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어학 컨텐츠를 직접 집필 및 개발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넥서스온(www.nexuson.com)을 통하여 동영상 강의 서비스 및 학습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장 강의 경력 및 다년간의 컨텐츠 개발 노하우를 가진 국내 및 해외 유학파들이 최고의 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불철주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