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짝사랑 (개정판) 2 (완결)

설다예 | 라떼북 | 2014년 04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5년간 지속된 가혹한 짝사랑, 파국을 맞다.

수연에게 사랑이란 말은 고문과도 같은 말이었다. 짝사랑하는 준석을 잊고자 떠난 5년간의 도피성 유학. 언뜻 스쳐지나가는 그의 잔상 때문에 그 5년도 늘 추억 속에 괴로웠다. 오랜 해외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곳엔 첫사랑과 친구가 연인이 되어 기다리고 있었고, 모든 이들이 짝을 찾는 청춘의 봄날, 그녀는 혼자였다.

“혹시 영업부 팀장님이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부터 새로 일하게 된 진수연이라고…….”
우습게도 적중률 99퍼센트를 자랑하는 내 직감이 이번에는 완벽하게 틀려버렸다. 내 눈 앞에선 소문만 자자한 팀장님이 아니라 너무나도 익숙한 얼굴, 5년간 내 기억 속에서 매일을 마주하던 준석이가 나를 마주보고 있었다.
“네가 새로 들어온다는 직원이었어? 묘하네, 네가 내 팀원이라니.”

명민한 완벽남과 짝사랑 전문녀의
마시멜로보다 달달한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

힘든 취직의 관문을 이겨내고 첫 출근 날, 차가운 도시남자이자 친구인 준석은 그녀의 상사가 되어 돌아왔다. 이 남자, 알면 알수록 대단하다. 초밥에 겨자를 빼놓고 먹고, 불편한 일을 먼저 눈치 채는 명민함까지 갖춘 완벽남이다. 하지만 아무도 모르는 그녀만의 버릇을 기억하는 준석 특유의 자상함은 수연의 마음을 또 다시 뒤흔들고 마는데……

짝사랑 앞에서 작아지는 사람들을 위한 필독서, <5년째 짝사랑>

5년째 짝사랑(개정판) / 설다예 / 로맨스 / 전 2권 완결

저자소개

설다예

‘나에게도 이런 사랑이 찾아온다면……’ 이란 작은 생각에서 이야기는 쓰여 지기 시작했다.
늘 가슴 뛰는 로맨스를 꿈꾸는 작가.

저서 <5년째 짝사랑>, <건전한 양다리>, <이미 꽃은 피었다>

목차소개

8 ~ 2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