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메모리 1

다솜 | 라떼북 | 2014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사랑이 남기고 간 상처,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닥터 메모리’ 누구나 지우고 싶은 기억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그들 앞에, 닥터 메모리(Dr. Memory)라 불리는 ‘지원’이 나타났다! 대한민국의 TOP 여배우 ‘혜나’는 그를 찾아가 가슴 아픈 기억을 지운 후에 자신이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으로 알고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혜나는 길에서 우연히 지원을 마주치게 되고, 익숙한 느낌을 받는다! “스텝 언니한테 아저씨 이야기를 했거든요. 아저씨라고는 안 했고 그냥 처음 본 사람인데 낯설지가 않은 사람이 있다고, 자꾸만 생각이 난다고. 그랬더니 사랑에 빠졌느냐면서, 그 당시에는 절대로 아니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제멋대로인 이 아가씨는 낯설지 않은 느낌에 자신이 지원과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운명의 장난처럼, 그녀의 기억을 지우게 만든 인물은 지원과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었다. 그렇기에 더욱 지원은 그녀의 마음을 받아줄 수가 없는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분투하는 TOP 여배우 ‘혜나’ 만나선 안 되는 남자 ‘지원’이 그녀의 기억의 중심에 있다! 닥터 메모리 / 다솜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다솜 매시간, 매분, 매초마다 공상에 빠져 있는 게 행복한 사람. 원고를 진행하면서도 다음 작품을 상상하는 게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가 행복하다고 느끼는 것을 다른 사람들도 함께 읽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느끼고 싶은 사람입니다. 현재 로망띠끄에서 ‘현’이라는 필명으로도 활동 중입니다. 앞으로도 매시간, 매분, 매초 늙어 죽을 때까지 글을 쓰는 행복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목차소개

1화. 기억을 지워드립니다 2화. 슬프도록 날씨가 좋은 날 3화. 고집불통 황소고집 4화. 나는 알고 너는 모르는 이야기(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