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무릎 꿇린 영어표현 120 (영어상식 랭킹 120 재구성)

이민호, 함지미 | 넥서스 | 2012년 08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2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 『영어상식 랭킹 120』 재구성 도서입니다.

각 나라의 언어와 표현은 그것을 사용한 민중들의 역사적, 지리적, 정치적인 문화에서 출발한 것이 많다. 이 때문에 문자 그대로의 해석과는 전혀 다른 뜻과 느낌을 갖고 있는 표현들도 많이 존재한다. 이를 무시하고 언어를 공부한다면 원어민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영어는 기능성이 매우 강하다. 구조도 단순할 뿐더러 프랑스, 독일, 그리스, 스페인, 북유럽 등 유럽 문화권에서 유입된 표현들이 많다. 따라서 이 표현들의 탄생 배경을 알면 머리 아프게 외우지 않아도 쉽게 익힐 수 있따. 이 책에서는 자주 쓰이는 120개의 영어 포현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또 어떻게 의미가 변형되었는지 그 배경을 자세히 알려준다. 이를 통해 영어 표현을 좀 더 세밀하게 이해하고 정확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이민호
서울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학 석사, 영국 Surrey University 언어학 박사학위가 있다. 현재 선문대학교 인문과학대학 영어과 부교수로 있으며 제5~7차 교육과정 중·고등학교 영어 교과서를 집필했다. 저서에는 『한손에 잡히는 영어회화』외 다수가 있다.

저자 : 함지미
성심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제7차 교육과정 중학교 영어 교과서를 집필했으며, 재능교육 단계별 초등영어 교재를 집필했다. 금성 ‘리더스 영어’, 교학사 ‘중고생 교재’외 다수의 저서가 있다.

목차소개

1. 감정에 관련된 표현
2. 사랑에 관련된 표현
3. 신체에 관련된 표현
4. 돈에 관련된 표현
5. 음식에 관련된 표현
6. 동물에 관련된 표현
7. 사람에 관련된 표현
8. 직장에 관련된 표현
9. 대화에 관련된 표현
10. 학교에 관련된 표현
11. 스포츠에 관련된 표현
12. 기타 여러가지 표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