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가베놀이 바이블

박현이 | 황금부엉이 | 2014년 02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4,800원

전자책 정가 14,880원

판매가 14,880원

도서소개

엄마표 가베놀이와 선생님표 가베놀이를 한 권에 모두 담았습니다! 가베교구가 집에 있어도 아이 키우며 엄마가 문화센터에 가서 정식 지도자 과정을 이수하기란 쉽지 않고, 선생님을 집으로 불러 수업을 하자니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엄마가 해주기는 더 막막하죠. 마음은 있어도 방법을 모르는 엄마들을 위해 가베 책을 3권이나 출간한 15년차 가베 전문가가 지도자 과정의 기본 가베부터 엄마표 활용 가베까지를 맘먹고 풀었습니다. 한눈에 쓱 볼 수 있도록 놀이는 1~2페이지로 짧게, 큰 사진과 꼼꼼한 따라하기식 설명으로 쉽게, 아이마다 다른 놀이 상황별 대처방법, 수백 개의 놀이 개수와 자연스럽게 교육으로 연결 짓는 노하우까지! 이 한 권으로 가베놀이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박현이 아이의 호기심을 깨워 주제를 정하고, 엄마랑 대화하고, 책 속을 탐험하며 탐색하고, 그렇게 영글어진 자기 생각을 가베를 통해 표현하는 것이 진짜 가베놀이랍니다. 그대로 따라 만드는 것이 다가 아니라는 것, 아이들과의 오랜 경험으로 얻어진, 아이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여러 가지 방법 등을 이 책에 담고 심었습니다. 주.요.경.력 - 15년차 베테랑 가베 전문가 - 유아교육학 전공, 가베지도강사 1급 자격증 소지 - 한국가베교육협회 ‘가베 지도사’ 자격 과정 지도 강사 - 프뢰벨 주임교사 - 천재교육 영유아브랜드 리틀천재 체험관 신나는 놀이세상 등 다양한 가베 작품 전시 집.필.저.서 , ,

목차소개

머리말 아이 키우는 엄마들이 선뜻 다른 엄마에게 추천하는 이 책 이야기 이 책을 보는 방법 준비물 가방 챙겼나요? | 시작하기 전에 선생님표 놀이와 엄마표 가베놀이의 차이 엄마표 놀이를 실패하는 여섯 가지 최단코스 지름길! 이럴 때 어떻게 하죠? 엄마표 가베놀이 Q&A 엄마표는 교사와 다르다, 정리법부터 바꾸자! 프로와 초보를 가르는 몇 가지 붙이기 방법 | 1부 선생님표 가베놀이 1가베를 소개합니다 : 공 탐색놀이 1가베 꺼내기 놀이, 정리하기 놀이 탐색놀이 만져봐, 느껴봐 연상놀이 1가베 친구를 찾아라 ?? 표현놀이 나비의 일생 도형놀이 꿈틀꿈틀 지렁이 모여라 색깔놀이 빨강 공 올려~ 파랑 공 내려~ 수 놀이 옷걸이를 이용한 과일나무 실물놀이 꽂아요 꽂아, 콕콕 활동놀이 꺅~, 꼬리잡기다 2가베를 소개합니다 : 구, 원기둥, 정육면체 탐색놀이 2가베 꺼내기 놀이, 정리하기 놀이 활동놀이 말랑말랑 점토를 꾹꾹 누르면? ?? 탐색놀이 도장 찍고~ 전개도 만들고~ 표현놀이 2가베 친구를 찾아라 ?? 활동놀이 빙글빙글 회전 놀이 ?? 구성놀이 상자를 이용한 병원 놀이 3가베를 소개합니다 : 정육면체 탐색놀이 3가베 꺼내기 놀이, 정리하기 놀이 모양놀이 옆으로 옆으로 만들기 무늬놀이 똑같이 똑같이 대칭무늬를 만들자 무늬놀이 패턴무늬를 만들자 ?? 무늬놀이 중심무늬를 만들자 ?? 활동놀이 이야기를 만들자 건축놀이 위로 위로 만들기 4가베를 소개합니다 : 직육면체 탐색놀이 4가베 꺼내기 놀이, 정리하기 놀이 건축놀이 아기 돼지 삼형제의 집짓기 ?? 활동놀이 방석 채우기 놀이 ?? 무늬놀이 중심이 자꾸 변하는 무늬 놀이 실물놀이 요렇게 조렇게 내 맘대로 만들자 5가베를 소개합니다 : 정육면체, 큰 삼각기둥, 작은 삼각기둥 ?? 탐색놀이 5가베 꺼내기 놀이, 정리하기 놀이 건축놀이 1/3조각만으로 변신! ??? 도형놀이 쑥쑥 각기둥 키우기 ?? 실물놀이 도형의 변신은 무죄! ?? 활동놀이 요술 변신 블록 만들기 ??? 활동놀이 숑숑 떨어지는 테트리스 만들기 ??? 지혜놀이 뿅뿅 빈자리를 채우자 Chapter 02. 동물원 구경 가자! Chapter 03. 흉내쟁이들의 즐거운 하루~! Chapter 04. 개구쟁이들의 신나는 세상! Chapter 05. 봄 여름 가을 겨울 Chapter 06. 세계 여행을 떠나자! (차례의 지면 관계상 2챕터부터는 간략한 목차만 소개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