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이솝우화 2

이솝/김용우 | 프리윌출판사 | 2012년 0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어린이 인성교육’에 초점을 맞추어 새롭게 탄생한 이솝우화입니다. 만화적인 생생한 그림을 곁들여 새롭게 탄생한 [생생 이솝우화]에는 세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보석 같은 지혜들이 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링컨도, 아인슈타인도 어린 시절 [이솝우화]를 즐겨 읽었습니다. 공교육이 어린이들의 인성교육을 책임져 주지 못하는 시대에, 이 책은 내 아이가 스스로 인성을 높이는데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지은이 이솝은 기원전 6세기 초반의 그리스 사람입니다. 그는 남다른 재치와 지혜를 지닌 뛰어난 이야기꾼으로, 동물들을 의인화한 짧은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이솝은 한때 전쟁 포로가 되어 그리스 동부 에게 해에 있는 사모스 섬에서 노예로 지냈지만, 이때도 자신의 뛰어난 말솜씨로 위기에 빠진 주인을 구해주었으며, 주인은 그 보답으로 그를 노예 신분에서 풀어 주었습니다.

그린이 김용우는 만화 보는 것을 좋아했다가 직접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천재교육, 동아출판사, 계몽사, 금성출판사, 푸른영어, 지경사, 아침나라, 왕수학, 삼성출판사 등 여러 출판사의 학습만화 및 창작만화, 일러스트를 그렸고, 경기예술고등학교, 동아만화예술학교에서 강의를 했습니다. 현재는 애니아툰(Aniartoon) 대표작가 및 프리랜서 만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목차소개

당나귀와 여치
달팽이의 집과 벌레들의 음악회
토끼보다 약한 동물
팔려가는 당나귀
늑대와 여우의 다툼
춤추는 아기 양
생쥐와 개구리
여우의 까마귀 칭찬
늑대와 사자
사냥개에게 쫓기는 토끼
늑대의 그림자
당나귀와 소금자루
사자와 당나귀와 여우
친구를 배신한 여우
욕심쟁이 사자와 두 마리의 먹이
멍청한 개들
사자와 고래
뿔 달린 쥐
외톨이가 된 고슴도치
여우와 나무꾼
나무 구멍에 갇힌 여우
개미와 번데기
진짜 무서운 짐승
수탉에게 당한 여우
양가죽을 쓴 늑대
뱀의 꼬리와 머리
사냥꾼과 사자
고래와 멸치
꼬리 잘린 여우
독수리와 까마귀
게으른 개구리
세 황소와 사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