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ophet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153)

칼릴 지브란 | 내츄럴 | 2014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원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예언자> 영문판.
1923년에 출간된 칼릴 지브란의 산문시(散文詩).
사랑, 결혼, 일, 우정, 종교 등 삶의 근본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그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주인공 ‘무스타파’는 오르팔리스섬으로 들어가 12년을 보낸 뒤 자신이 태어났던 섬으로 돌아가면서 사람들에게 진리를 전하는데…

저자소개

칼릴 지브란 (Kahlil Gibran)
1883~1931. (레바논계)미국의 철학자, 화가, 소설가, 시인. 레바논 북부 브샤리(Bsharri) 출생.
1895년 12세 때 아버지만 레바논에 남고 전 가족이 미국의 보스턴으로 이주했다. 그곳에서 2년간 영어를 공부하고, 다시 레바논으로 돌아와 5년간 아랍어와 프랑스어를 수학했다. 그 후 아버지를 따라 전국을 여행하며 그림을 그렸고, 1902년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각지를 여행하며 인생 경험을 쌓았다. 1908년 프랑스 파리에서 미술을 공부할 때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Auguste Rodin)을 만나 3년간 미술을 공부하고 미국으로 돌아왔다. 보스턴의 한 출판업자의 도움으로 북디자이너로 일했다. 이때부터 화가로서의 재능을 발휘했으며, 당시 문단에서 활약하는 젊은 작가들과 교류하는 기회를 가지게 되면서 작품 활동을 하게 되었다. 1923년, 20년간의 구상을 거쳐 완성한 원고를 출판하기로 결심하는데, 그 작품이 바로 영어로 기록한 산문시 <예언자 The Prophet>이다. 인생의 근본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그에 대한 답을 깨닫게 하여 현대의 성서(聖書)라고 불리는 <예언자 The Prophet>는 아랍어로 쓴 소설 <부러진 날개 The Broken Wings>(1912)와 함께 세계 각국어로 번역되어 널리 사랑받고 있다. 그 후에도 여러 권의 저서를 출간했으며, 미국의 시리아계 신문에도 기고했으나, <예언자 The Prophet>만큼 주목받지는 못했다. 지브란은 저작들에 직접 삽화를 싣기도 하였으며, 예술 활동에만 전념하면서 인류의 평화와 화합, 레바논의 종교적 단합을 호소하였다. 주요 저서에 <광인 The Madman>(1918) <스무 개의 그림 Twenty Drawings>(1919) <모래와 거품 Sand and Foam>(1926) <상상의 왕국 Kingdom of the Imagination>(1927) <예수, 사람의 아들 Jesus, The Son of Man> (1928) <방랑자 The Wanderer>(1932) 등이 있다.

목차소개

The Coming of the Ship
Love
Marriage
Children
Giving
Eating and Drinking
Work
Joy and Sorrow
Houses
Clothes
Buying and Selling
Crime and Punishment
Laws
Freedom
Reason and Passion
Pain
Self-Knowledge
Teaching
Friendship
Talking
Time
Good and Evil
Prayer
Pleasure
Beauty
Religion
Death
The Farewell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