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개념한자어(3,4학년)

최인수, 서예나 | 아울북 | 2014년 04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4,400원

판매가 14,400원

도서소개

학년별 교과서를 철저히 분석한 후 교과서에 등장하는 중요 한자어와 과목별 특성을 반영하는 개념어들을 선정하여 그림과 함께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친절한 설명으로 정리하여 <교과서 개념한자어>를 선보인다. 그림도 아이들의 마음을 생각해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서정적이고 따뜻한 느낌의 손그림이며, 지면 가득 그림들이 배열되어 시각적 효과도 매우 크다. 그림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림과 한자어가 하나하나 연결되도록 세심하게 정리해 놓았다. <교과서 개념한자어>와 함께 모든 아이들의 기초 실력이 쑥쑥 올라가는 행복한 공부가 되기를 바란다.

저자소개

최인수

목차소개

최인수
저자 : 최인수저자 최인수는 어린 시절부터 책을 무척 좋아하던 두 사람은 사범 대학 졸업 후 어린이를 위한 책을 만들고 싶어 출판사에 입사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은 무엇일까를 고민하는 것이 즐거웠고, 그 책을 읽는 어린이들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힘이 났다고 해요. 지금은 두 선생님 모두 어린이 책을 창작하는데 몰두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보다 재미있는 우리 왕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리우 선언(공저)》, 《놀자! 놀자! 날씨돌이》, 《팔도 농산물 특별 세일》, 《꼬마기차 뿌요의 모험》 등의 책을 썼습니다.저자 : 서예나저자 서예나는 어린 시절부터 책을 무척 좋아하던 두 사람은 사범 대학 졸업 후 어린이를 위한 책을 만들고 싶어 출판사에 입사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은 무엇일까를 고민하는 것이 즐거웠고, 그 책을 읽는 어린이들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힘이 났다고 해요. 지금은 두 선생님 모두 어린이 책을 창작하는데 몰두하고 있습니다. 《마법천자문》 기획 및 편집에 참여하였고, 《한중일 공용한자 808》, 《어휘의 비밀을 밝혀라》, 《교과서 호호 한자》, 《마법천자문 유아 한자 사전》, 《퀴즈천자문 4》 등의 책을 썼습니다.그림 : 탁선경그린이 탁선경은 선생님은 특이하게도 대학에서 과학과 동양화를 같이 공부했어요. 지금은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매일 힘을 쏟고 있는 그림 작가입니다. 그림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는 것이 선생님의 꿈이라고 해요. 《영웅이 되려면 이빨을 빼라》, 《조선 엽기 스캔들》, 《한중일 공용한자 808》에 그림을 그렸습니다.감수 : 이병순감수자 이병순은 단국대학교 대학원에서 한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휘경여자고등학교에서 한문을 가르치고 있으며, 단국대학교에 강의도 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한자 교육에 열의가 있어서 다양한 한자 관련 기획을 하고 있으며 한자교육진흥회 국가공인 한자자격시험 출제위원으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한중일 공용한자 808》의 감수에 참여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