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나를 심판했다!!!

리정용 | 좋은땅 | 2013년 09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리정용 에세이 『하늘이 나를 심판했다』. 이 책은 지난 삶 속에서 다양한 영적 체험을 경험한 저자가 진정한 꿈과 행복의 길이 무엇인지, 하늘의 심판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저자 자신만의 언어로 생각과 느낌을 정리한 것이다.

목차소개

프롤로그(Prologue) <하늘이나를심판했다!> Part1.제비의반란 <이어질고어린내마음에더이상의아픔과아림을주지말아주거라.> *(제비가반란을일으켰다?) Part2.이버러지같은인간을보라 <또요구했던“혹시나”한의혹의대가는참으로가혹했다.> *(더이상으로한번더물어보면아예!) Part3.우네미와하나님의존재 <이비밀을아는자일단은지옥행을면할수있다.> *(하나님은지금어떻게계시는지아는가?) Part4.어머님이계신천국 <어머님시신볼에뽀뽀하고감싸드려라.> *(아!그리운어머니!) Part5.은둔자의진실 <참된자는들꽃처럼숨고자한다.> *(아름다움과실력자의진실!) Part6.철학과진화론과풍수지리설이란것은? <바다같은지혜의선물,여러분께흡수됩니다.> *(대체이셋(3)이론들은무엇인가?) Part7.천사는눈물을찾으신다 <영롱한마음의빛인눈물은하늘과벗하는그리움입니다.> *(마음의별빛!) Part8.하나님이직접심판한사람 <나는하늘로부터직접으로심판받은하나님의사람이다.> *(이사람은과연어떠한인물이길래그러한가?) Part9.하나님의선물 <하늘이주는상큼한충격!> *(비밀이무엇이길래?) Part10.UFO의존재유무성과그들의정체는? <외계인은정말있는것인가.없는것인가?그리고있다면뭣하는존재인가?> *(우주와지상관계!) Part11.오바마(BarackObama)와박근혜대통령의성품과품격 <지상최대의울음소리와진동과흔들림으로메아리친화산폭발의위력같은무지갯빛!> *(한국과미국대통령의마음씨!!) Part12.숨결의미학과예술 <전환점의TurningPoint는진선미를총괄시켜내시는위대성이시도다!> *(하늘의종소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