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의 부활 - 제1부 영원불멸의 세계

이석환 | 좋은땅 | 2013년 07월 1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800원

판매가 4,800원

도서소개

첫 번째 신앙시집『맑은 영혼으로』에 이어 두 번째 신앙시집『십자가의 부활』을 내 놓는 바이며 하나님의 뜻과 진리를 깨닫는 믿음의 과정 속에서 몸소 체험한 것을 기도와 간증의 시로 엮어본 것임을 거듭 전하는 바이다.

저자소개

이석환 저자 : 이석환 저자 이석환은 1965년 경기도 고양시에서 출생 갈보리침례교회 성도이며 2008년 8월 17일날 구원받았음. 펴냄으로는 첫 번째 신앙 시집『맑은 영혼으로』가 있으며 30년 동안의 외길 인생인 세상문학을 접고 주님과 더불어 신앙문학의 길로 나아가고 있음.

목차소개

인사말 영원 위대한 승리 새 빛 하늘 준비된 자의 노래 사랑하여 외줄기 빛 주여! 어찌합니까? 그날로 이 세상사는 동안에 죄인에서 구원으로 영원불멸의 세계 신실함에 대하여 예비 된 영혼 주님의 명령 시 아름다움에 취하여 추억의 거리 찬양과 시의 조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도전 피의 혼 하늘로의 초대 찬란한 불빛 돌아오라 형제여! 하늘사랑 눈물을 보았다 두 가지의 영 성경 2행시 외 2편 영혼의 갈림길 하나님의 태양 오래된 아픔 그리스도인의 생일 지상천국의 길로 하얀 믿음 주를 높여라 믿음의 새 분별력 기도의 발전 하늘나라에 오르는 날 위하여 마음 하나의 시 소망 한 아름 은혜로 사는 법 1 은혜로 사는 법 2 작은 천국 순수미인 일치하는 마음 성령의 빛 시인과 의사 소망의 끈을 붙잡고 하나 된 영혼 속으로 아름다운 노래 여인에서 자매로 아! 하나님 침례자를 위한 노래 청소하는 풍경 위대한 사랑 소중한 인연 사랑에 관하여 다시 쓰리라 깊은 사랑 깊은 믿음 주의 빛 길을 찾는 사람들 1 길을 찾는 사람들 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