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직업원정대 5

박세준 | 아울북 | 2013년 12월 0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마법천자문 직업원정대』시리즈는 우리나라의 교육 분야를 관장하는 중앙행정기관인 교육부와 직업 관련 콘텐츠를 개발하고, 교육하는 정부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지원으로 창작된 어린이 학습만화입니다.

이 시리즈의 기획 및 개발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법천자문』을 출간한 아울북 출판사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지도 모를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마법천자문』의 대중적인 캐릭터를 등장시켜 직업 세계를 재미있게 묘사하였습니다.

저자소개

박세준
저자 : 박세준
저자 박세준은 만화 스토리작가로 활동하며 『WHY-발표력, 오페라와 뮤지컬』, 『셀파 탐험대 과학 물질-1,2,3편』 등의 작품을 썼습니다. 이 밖에도 판타지 소설 『이벨리아의 기사』, 다음 웹툰 『미세스 선녀』 등 소설, 만화, 동화,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 : 작은나무
그린이 작은나무는 만화 창작 모임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만화 창작을 하고 있으며 작품으로는 『카오스』, 『조선왕조』, 『교과노트 시리즈』, 『마법천자문 과학원정대-생태계, 오존 편』, 『마법천자문 직업원정대 1, 2, 3권』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지금은 여기가 나의 세계야!
2. 사라져 가는 직업들
3. 블랙커리어마켓이 열리다!
4. 최고의 스포츠강사는?
5. 거짓 홍보는 싫어!
6. 드러난 음모의 실체
부록 - 세상의 모든 직업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