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브래드 스톤 | 21세기북스 | 2014년 03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3,000원

전자책 정가 18,400원

판매가 18,400원

도서소개

베일 속에 가려진 아마존과 CEO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는 현재 세계 최대 서점이자 메가 쇼핑몰, 아마존닷컴의 기업 문화와 CEO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을 밝힌다. 소규모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해 1990년대 후반에 닷컴의 물결을 타고 음반, 영화, 전자제품, 장난감 판매 쪽으로 영역을 넓힌 인터넷 최고 소매업체, 아마존. 창립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지금까지 아마존을 진두지휘해온 제프 베조스의 성공 신화는 어떻게 만들어져왔는지 등 그동안 세상에 밝혀지지 않은 실체와 전모를 낱낱이 보여준다.

CEO 제프 베조스는 아마존의 성장 요인으로 ‘고객 중심’, ‘장기적인 안목’, ‘창조’를 꼽는다. 그중에서 첫 손가락에 꼽는 아마존의 최고 가치는 ‘고객 중심’이다. 모든 온라인 쇼핑의 불편한 점을 제거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20년간 아마존이 겪어온 성공과 실패, CEO 제프 베조스의 세계관은 아마존이 현대인의 생활양식을 어떻게 변화시켰으며, 앞으로 어떻게 변화시킬지 뚜렷이 보여준다.

저자소개

브래드 스톤
저자 : 브래드 스톤
저자 브래드 스톤 BRAD STONE은 컬럼비아 대학을 졸업하고 ≪뉴스위크≫, ≪뉴욕 타임스≫ 등에서 16년간 실리콘 밸리 전문기자로 활동해왔다. 3만 명의 트위터 팔로워와 2,000명의 페이스북 구독자, 5,000명의 구글플러스 커넥션을 갖고 있는 영향력 있는 기자다. 2010년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에 입사한 이래 페이스북, 트위터, 야후, 애플, 구글 등 세계적인 기업에 관한 기사를 쓰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GEARHEADS: THE TURBULENT RISE OF ROBOTIC SPORTS'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PART 1 믿음
CHAPTER 01 퀀트의 세계
CHAPTER 02 베조스의 경전
CHAPTER 03 열병 같은 꿈
CHAPTER 04 밀리라비
PART 2 문학적 감수성
CHAPTER 05 로켓 소년
CHAPTER 06 혼돈 이론
CHAPTER 07 소매업체가 아닌 첨단 기술 회사
CHAPTER 08 피오나
PART 3 선교사 혹은 용병?
CHAPTER 09 발사!
CHAPTER 10 편리한 신념
CHAPTER 11 물음표의 왕국
감사의 말
제프 베조스가 읽은 책들
옮긴이의 말
주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