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같은 강물이

정하성 | 한국학술정보 | 2013년 11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들꽃같은 강물이』에는 45편의 수필이 실렸다. 저자의 지나온 일생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순간순간의 느낌과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 들꽃이나 작은 생명체에 관한 경외심 현대사회에서 상처받고 소외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자연의 포용력 등에 대해 잔잔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걸음을 멈추고 자신을 돌아보고 여유를 찾으라고 손짓하는 글이다.

저자소개

정하성 충남대학교를 졸업하고 대만R.T.I.에서 지역사회와 청소년 연구를 마친 후 대구대학교 대학원에서 지역사회학을 전공하여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청소년지도연구원장 한국청소년학회장 대전지역사회개발협회장 등 30여 년을 한결같이 청소년과 지역사회에 대한 학문연구와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국가시험 청소년지도사 출제위원 겸 검정위원 청소년상담사 자격검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으름꽃향기를’ 등 수필집 네 권이있으며 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대학원 외래교수를 거쳐 평택대학교 학생처장 사회교육원장 사회복지대학원장을 역임하고 현재 청소년복지학과교수로 재직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