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이라는 숫자 1

김윤혜 | 라떼북 | 2013년 11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초짜교사 윤서리, 최고의 사고뭉치들이 모인 3-11반 담임이 되다! 초임교사 윤서리는 능글능글 거리는 남고생이 가득한 영주고로 발령을 받게 된다. 그런데 이게 웬일? 서리는 영주고 최고의 사고뭉치들이 모여 있는 3-11반을 맡으라는 통보를 받는다. 하루하루 공부와 씨름해야하는 고3이건만, 이 반은 특이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선생님의 이름을 묻는 대신 쓰리사이즈를 묻고, 예쁜 선생님을 데려 오라고 고래고래 소리를 지른다. 순하디 순한 초보 선생 윤서리는 이 아이들과 제대로 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까? 남들은 다 문제아라고 하지만,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러운 3-11반 아이들! 그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행운, 7이라는 숫자. 서리가 말하면 무시하기 마련이고, 자기들끼리 떠들어 대던 3-11반 아이들. 어른이라면 상종도 안 하던 아이들이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서리는 반 학생 중에 한 명인 해빈이 유독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시시껄렁한 태도로 자신을 무시하고 있는 것 같지만, 어느 새 녀석이 조금씩 마음에 들어온다. 해빈 역시 서리를 마음에 두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조심스레 만남을 가지게 된다. 하지만 둘 사이의 관계는 꼬리에 꼬리를 물고 소문이 퍼지고, 서리는 3-11반 아이들을 남겨두고 학교를 떠나게 되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3-11반 아이들이 눈에 밟히는 서리와, 그런 서리를 애타게 기다리는 녀석들. 녀석들은 과연 서리와 함께 무사히 졸업이라는 관문을 통과할 수 있을까? 7살 차이가 나는 그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행운, 7이라는 숫자 / 김윤혜 / 로맨스 / 전3권 완결

저자소개

김윤혜 자칭 선택적 소녀감성의 소유자. 귀차니즘에 끈기부족 의지박약의 나약한 영혼인 동시에, 포기를 모르고 지칠 줄 모르는 Go!정신의 무대뽀. 음악과 영화를 좋아하고 걷기로 스트레스를 푸는 정적+동적인 알 수 없는 생명체. 10대부터 글을 써온, 하지만 완결작은 아직 두 개뿐인, 뜨거운 20대 게으른 청춘. 다 읽고 나면 누구나 행복해지는 글을 쓰고 싶다는 모토 하나로 오늘도 고군분투하는, 부족하지만 성장 중인 글 쓰는 여자. ※완결작 : 7 이라는 숫자, 7 이라는 숫자 시즌2(어린 남편과 살아간다는 것은), 운명을 믿으세요? ※연재작 : 운명을 믿으세요? 시즌2 변하지 않는 것, 여우의 여름 ※Home : 허밍(cafe.daum.net/CandyF)

목차소개

prologue 1. ~ 1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