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EVebook)

이우람 | 유페이퍼 | 2013년 12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이 책의 시작은 단순한 호기심으로 올린 초고 상태의 전자책이 단 수개월만에 수천권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면서 이뤄졌다. 단순한 메모 상태의 초고 버전에 이야기를 추가하여 지금의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를 탄생시켰다. 커피 전문점 주인의 입장에서 바라본 창업부터 성공까지의 이야기를 통해 창업의 기본 자세와 성공비법을 선사하는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소설 형식을 빌려 이젠 평생 직장도 없고 돈을 벌기도 힘든 상황인 요즘. 주인공만의 독특한 운영 방법 및 위기의 사항에도 항상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고 이를 해결한 상세한 이야기를 통하여 창업을 꿈꾸는 모든 이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한다. 또한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정말로 망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이 책은 단순히 창업을 위한 책을 넘어서 자기개발 및 성공과 꿈을 이루는 방법의 과정도 이야기하고 있으며 현재 자신의 미래를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다.

저자소개

2012년 교보문고 퍼플 베스트 작가로 선정이 되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EVebook이란 이름의 전자책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간하고 있다. 자기계발서 소설 등 꾸준히 다양한 작품을 출간하고 있으며 대표저서로는 ‘우리 동네 커피 전문점이 망하는 이유’ ’읽는 즐거움 생각하는 즐거움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