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스토리

룰루리 | Chameleon | 2013년 1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책소개] 처음이자 마지막일 사랑 첫 사랑이자 첫날밤을 함께하고 영혼마저 함께하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은서와 정호의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는 짙어지는 어둠 속에서 빛나는 한 줄기 빛처럼 여러분 모두에게 영원히 기억될 사랑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책 속으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이브의 풍경은 누구에게나 설렘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이브임에도 워낙 장사가 잘 되어 고급스럽고도 분위기있는 모범음식점들과 고급 레스토랑들은 여전히 문을 열고 손님들을 맞이하고 VIP고객들의 카드값이 나날이 늘어가는 것과 반대로 기쁨이 늘어가고 있었다. 이렇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특수를 누리고 있는 고급 레스토랑들과 모범음식점들 중 한 곳이 바로 우리들의 고대하던 그녀가 서빙을 하고 있는 곳이었다. 고급스럽고도 손님이 많아 바쁘지만 분위기 좋은 이 레스토랑은 아름답고 예쁜 분위기와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맞물려 독특하고도 다양한 조명 덕을 톡톡히 보고 있었다.고급스러운 붉은 빛 조명은 오렌지빛 같기도 했고 종업원들의 세련된 정장 옷차림은 손님들의 입맛까지도 표준화시켜주고 있었다.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그릇에 정갈하게 담긴 서양식 메뉴들은 평소 한식만 챙겨먹다 이벤트 겸 여자친구를 데려온 남자들의 지갑을 텅텅 비워주고 있었다. 대부분의 서양식 음식들은 양이 푸짐했고 양이 적은 고급 안심 스테이크의 고기는 작아서 또 여자들이 좋아했다.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적게 먹고 남자는 많이 나온 돈에 당황한다. 그러나 당황하는 남자들은 여자에게 먹고 싶은 것 다 시켜! 라고 외쳤던 다수의 남자들로 미래를 잠시 눈가렸던 기분내기는 꼭 계산 때에 들면 다툼으로 변하고 있었다. 돈이 웬수라며 신용카드를 절반으로 뚝 쪼개버린 한 여자가 남자친구와 투닥거리며 싸우고 있자 치즈를 잔뜩 뿌려줬건만 왜 화를 내는지 모르겠다며 이 레스토랑 주인의 조카인 박혜연이 화를 내고 있었다.자랑은 아니지만 혜연은 자신이 만들어낸 음식들을 잘 먹는 사람들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곤 했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저 룰루리 재미있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쓰고 있는 로맨스 소설 작가입니다. 기쁨과 설렘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독자 여러분의 사랑에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