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귀가 트이는 영어학습법

박을용 | 유페이퍼 | 2013년 1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00원

판매가 1,600원

도서소개

책소개 영어듣기에서 단어 하나하나 또렷이 들리고 문장과 문장이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하여 한국인의 고질병인 단어가 뭉그러져 들리는 현상을 치유하는 영어듣기훈련 학습법을 소개하고 있다. 일주일 만에 귀가 트이는 영어학습법 은 하루 세 시간 일주일만 훈련하면 누구나 쉽게 영어의 소리에 귀가 트이는 학습노하우를 소개하는 영어학습서이다. 아직도 영어 듣기가 어렵다고 생각 하는가? 영어듣기를 학습하려 해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생각하는가? 영어듣기를 잘하기 위해서는 많이 듣는 것 보다 어떻게 듣느냐가 훨씬 중요하다! 아무리 말이 유창해도 상대방의 말을 알아듣지 못한다면 대화는 단절되고 만다! 듣기가 안 되는 영어는 반쪽 짜리 영어인 것이다! 모든 영어능력 평가시험에서 영어듣기 평가의 비중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영어듣기를 잘해야만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 이 책은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영어학습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독자라면 누구라도 빠른 시간 내에 영어듣기에 성공할 수 있게 만드는 새로운 방식의 영어학습노하우를 엮은 책이다. 유독 한국인들에게 더욱 어렵게만 느껴지는 영어듣기! 이제 일주일 만에 귀가 트이는 영어학습법과 함께 영어듣기의 기적을 체험하자!

저자소개

저자소개 - 박을용 중소기업에서 다년간 근무를 하였다. 중국에서 상사 주재원으로 약 3년간 근무하면서 중국어를 학습하면서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어 학습에 특별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외국어를 배울 때 무엇보다도 듣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듣기능력 향상을 위한 손가락 영어학습법을 고안해서 소개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