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기 다른 음들을 모아 안정된 선율로 만드는 음

전학성 | 유페이퍼 | 2013년 12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사람들은 리더로부터 명령을 받고 리더는 사람들로부터 리더십을 얻는다. 권한이 있는 자리에 앉는다고 해서 사람들의 존경과 신뢰를 무조건 얻는 것은 아니며 그것은 리더의 역량에 달려 있다. 팀을 위해 옳은 일을 하는 리더를 볼 때 즉 리더가 좋을 때나 나쁠 때나 팀을 지원하고 발전시키며 보호해줄 때 사람들은 리더를 신뢰한다. 이와 똑같은 논리가 개인에게도 적용된다. 내 사람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리더 내 사람을 성장 발전시키고 더 많은 책임을 부여하는 리더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믿고 따라야 할 이유를 주고 사람들을 출세시킬 것이다. 리더는 권위와 확신 동정심을 가지고 결단력 있게 사람들을 이끌 수 있어야 한다. 리더도 살아 숨 쉬는 인간이므로 장점도 있고 결점도 있다. 리더는 때에 따라 강하고 대담할 수도 있지만 약해 보이고 당황하는 순간도 있다. 이 또한 리더십의 본질이자 인간의 단편이다.

저자소개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기업전략개발원 융합기술사업화 액션러닝센터의 대표러닝코치를 맡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코칭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