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성패는 리더십에

전학성 | 유페이퍼 | 2013년 12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모든 조직의 성패는 리더십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눈을 크게 뜨고 찾아봐도 훌륭한 리더를 찾기 어렵습니다. 리더십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리더십은 ‘구성원들과 끊임없이 바람직한 영향력을 주고받으면서 조직의 탁월한 성과를 달성해 나가는 과정’입니다. 꼭 리더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은 아닙니다. 신입사원이라 하더라도 ‘바람직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면 그가 곧 리더인 것입니다. 리더는 존경받을 수 있는 인격을 갖춤으로써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행동과 겸손과 솔선수범을 실천함으로써 바람직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성원들에게 희망찬 미래상을 제시함으로써 변화와 혁신에 앞장섬으로써 섬기고 봉사함으로써 바람직한 영향력 즉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리더십의 원리를 깨닫고 끝없이 공부하고 경험을 쌓고 역경을 겪어나가면서 누구나 훌륭한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바로 리더입니다.

저자소개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기업전략개발원 융합기술사업화 액션러닝센터의 대표러닝코치를 맡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코칭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