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다.

luver | luverbooks | 2013년 12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복지의 미래 -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경제복지와 시장복지를 말한다.] 미래형 복지! 즉 경제적 복지는 무엇인가를 의논하고자 한다. 복지[Welfare] 는 무엇인가? 복지는 과연 사회주의적 발상에 불과한가? 복지는 원활한 경제시장에 의한 자본적 민주주의 국가만이 활용하고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정치란 올바른 법치주의를 강구하고 경제발전과 복지를 상생 적으로 균형화 하기 위한 노력이다. 또한 국가의 근본적인 존재이유는 각 국민 개개인의 삶을 보호하고 자유와 부를 영위하기 위한 보편적 복지에 대한 목적에 의해서 이다. 하지만 보편적 복지를 위해 세율을 증대 하여야 한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이다. 국회의원들은 세율의 증대 없이 불필요한 국고 금 지출을 막고 자본시장의 순환경제의 발전과 자연스러운 세수의 증가와 더불어 그에 비례하여 자연스럽게 복지기금을 증대시켜야 한다. 본 책에서는 경제발전과 복지의 상생적인 연관성과 복지의 필연적 중요성을 이야기 하고 화폐적 복지의 필요성을 논하면서 어떻게 하면 세율을 높이지 않으면서 완전한 경제적 복지를 이행 할 수 있을까?를 논하여 보며 경제적 복지는 무엇인지에 대하여 논하여 본다. 또 시장경제와 자율적 복지기금을 활용하여 복지국가를 도모하는 방법과 그 비밀을 탐구해 본다. 그리고 필자가 전하는 새로운 복지모델인 ‘시장복지’의 그 패러다임에 대해서 논해 보고자 한다.

저자소개

저자. LUVER 저자 LUVER는 대한민국 서울 출생이며 현재 근로자 이다. 인문사회학 관련학과를 나오진 않았지만 블로그와 커뮤니티등 많은 토론에 참가하여 미래사회의 흐름을 인지하고 예측하는 편이다. 전자책 작가로서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지금까지 집필한 전자책들은 소설 "안개도시" 소설 "안티 시스템" 경제부문 "로또와의전쟁 로또엑셀분석 " 경제부문 "머니 블로그 - (블로그 광고 수익 창출 가이드)" 사회부문 "[DARKNESS TOMORROW] 위험한 미래" 컴퓨터 부문 "pc 바이러스 완전정복"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