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만화 3국지 1

글 고경석 만화 김영호 이종희 | 산책길 | 2013년 1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동물만화 3국지 삼국지 천하의 영웅호걸들이 동물로 다시 태어났다! -단발머리 메뚜기 뚱땡이 무당벌레와 함께 떠나는 동물만화 3국지!- 동물만화 3(삼)국지는 동양 고전 소설 가운데 최고 명작으로 꼽히는 나관중의 삼국지연의에 나오는 영웅호걸들을 그 인물의 삶과 성격에 어울리는 동물로 재탄생시켜 재미있는 만화로 구성한 작품입니다. 드넓은 중국 천하의 패권을 노리는 영웅들의 다툼을 다룬 “동물만화 3국지”는 ‘황건적의 난’을 배경으로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복숭아밭의 맹세)’로 시작됩니다. 이야기는 황건적 토벌 동탁의 횡포와 죽음 조조와 원소의 대결 유비와 제갈량의 만남을 거쳐 적벽 대전으로 이어지며 정점(클라이맥스)으로 치닫습니다. 이야기는 삼국정립(세 나라가 솔밭같이 벌여 섬)을 보지 못하고 관우와 조조가 죽음으로써 1막이 끝나고 삼국정립 장비 유비의 죽음으로써 2막이 끝납니다. 그 후 제갈량의 북벌 촉과 위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거쳐 제갈량의 죽음으로써 3막이 끝나고 사마염이 삼국을 통일해 진나라를 세움으로써 대단원의 막이 내리게 됩니다. 이처럼 “동물만화 삼국지”는 삼국의 등장과 정립 멸망을 거쳐 진나라 건국에 이르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코믹한 만화로 생생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동물로 다시 태어난 영웅호걸들의 활약을 통해 그들의 삶을 함께 느끼고 되새겨 봄으로써 오늘을 사는 독자들에게 뜻 깊은 독서 여행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글 고경석 지난 30여 년 동안 국민서관 금성출판사 한국 프뢰벨 천재교육 등에서 집필 편집 일을 하면서 여러 종류의 도서 발간에 참여하였습니다. 현재 도서출판 산책길 / aniartoon 편집 주간. 만화 김영호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션 작가 만화 보는 것을 좋아하다가 직접 만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주)천재교육 두산동아 계몽사 금성출판사 푸른 영어 교학사 왕수학 등 여러 출판사에 학습 만화 및 창작 만화를 그렸습니다. 경기예술고등학교 동아만화예술학교에서 강의를 하였고 현재 프리랜서 만화가 및 Aniartoon 대표/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만화 이종희 전남대학교 미술교육과 세종대 공연예술대학원 졸업 (애니메이션 전공) 저서 ‘노자야 놀자’(청개구리 출판) 전 한국교육신문 한국교직원신문등에서 만평과 카툰연재 전 경기예술고 한국 애니메이션고 만화창작 전공과 교육 담당 개인전 ‘카툰버스2013’ (김영사 Cafe 행복한 마음) 현재 교육만화분야 에서 활동 중 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