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아

주은총 | 담장너머 | 2013년 12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선지자를 창녀와 결혼시켜 하나님이 얻을 수 있는 것이 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호세아 그가 받은 사명을 한 번 생각해보라. 선교사도 신학교 교수도 섬에서 나환자를 위해서 일생을 바치라는 것도 아니고 교회를 개척하라는 것도 아닌 창녀와 결혼이라니! 하나님의 사람이 거리의 여인과 결혼을 한다? 이 계획에 당사자인 호세아 역시 황당했을 것이다. 그러나 창녀였던 고멜과 결혼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함으로 호세아는 비로소 이스라엘과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자신의 삶 그 자체로 담아내게 된다. 원치 않는 상대와의 원치 않는 결혼. ▷▶ 호세아는 음란한 여인을 아내로 맞아들이면서 창녀와 같은 이스라엘을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적으로 깨닫게 되었다. 호세아가 지적한 이스라엘의 죄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 식어진 것 바알을 섬기면서 영적으로 육적으로 음란해진 것 하나님에 대한 모든 제사와 예물이 형식이 된 것이다. 자신을 버리고 떠나간 여인을 다시 받아들이는 과정을 통해 호세아는 용서가 무엇인지 그리고 사랑이란 어떤 의미인지 깨닫게 된다. 이것이 호세아 개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하나님께서 그를 통해 보여주시기를 원하시는 우리의 모습이기도 하다.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뜨겁고 놀라운 사랑을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보라. 창녀와 결혼해야 했던 선지자 호세아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 회복시키고 채우시는 그 놀라운 사랑 우리를 살리려고 끝없이 참고 인내하는 헌신적인 그분의 사랑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 분께로 가면 용서가 있습니다. 그 분께로 가면 회복이 있습니다. 그 분께로 가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 분께로 가면 평화가 있습니다. 그 분께로 가면 기쁨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