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엘

주은총 | 담장너머 | 2013년 11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성령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메시지 왜 우리는 이 책을 읽어야만 할까요? 크고 두려운 주님의 날 "여호와의 날이 크고 심히 두렵도다 당할 자가 누구이랴" (요엘 2 11) 이 세 개의 장으로 된 예언서는 마지막 시대의 교회가 다가올 주의 날에 있을 위기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예비해두신 책입니다. 요엘서는 바로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백성들을 준비시킬 선두주자들과 그리스도의 신부들을 준비시킬 역동적인 지침서입니다. 이 책의 메세지는 앞으로 다가올 일들을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게 알려줄 뿐만 아니라 마지막 때 하나님의 무서운 심판을 풀어 놓으시는 시절을 지날 때 전혀 모순이 없으신 온전한 사랑의 하나님의 성품에 대해 확신할 수 있게 합니다. 상상치 못할 만큼 위대한 성령의 역사 "그 후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의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영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요엘 2 28-30) 요엘서가 특히 중요한 것은 베드로 사도가 오순절에 성령이 임하신 현상을 요엘서에 기록된 예언의 성취로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때를 위해 성령을 모든 교회의 영적 유업으로 허락하실 것입니다. 요엘서의 예언들을 이해함으로 우리는 마지막 때에 우리에게 성령의 엄청난 부으심이 있을 것을 확신하며 기뻐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절망이 아닌 오히려 하나님의 실패 없는 사랑을 믿어 강한 담대함으로 마지막 때를 준비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 우리 마음속에 있는 갈급함은 성령의 부으심을 사모하라는 하나님의 부르심입니다. 요엘은 모든 유다 사람들 심지어 신랑과 신부 노인들까지 초청하여 기도에 동참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지금 우리가 이 호소와 부르심에 응답함으로써 다시 한 번 이 땅에 큰 부흥의 역사가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욜 2 28)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CBS 새롭게 하소서 에 방송이 되었으며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