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세상동화로만나요3

통일교육부 | 이새의 나무 | 2013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통일 세상 동화 통일부 주최 제 3회 통일 동화 공모전 수상작 모음집 2013년 통일부에서 주최한 제 3회 통일 동화 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만나보세요! 통일부는 국민의 바람직한 통일 의식을 정립하고 통일 미래세대인 젊은 층의 통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 3회 통일동화 공모전을 실시하여 이중 12편의 동화를 모아 동화책 e-book App으로 제작/ 배포하였습니다. 이 동화책을 통해 국민들의 통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바람직한 통일의 미래상을 제시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장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다 읽은 동화는 다 읽은 동화는 상단에 체크 표시를 해 주어 독서의 성취감을 높여줍니다. 텍스트 자료 문서 전자책 전자북 통일부 동화 공모전 fairy tale DMZ text e-book ebook book Copyright Ministry of Unification. All rights reserved.

저자소개

통일부에서 주최한 제 3회 통일동화공모전 수상작들의 모음입니다. 어린 학생들이 통일에 대한 소망으로 수준 높은 이야기들을 동화로 풀어내었습니다. 그 소망의 이야기들을 한번 만끽해 보세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