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꾸러기 조에의)스타 구출 작전

샹탈 라보르드 | 교학사 | 2009년 07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750원

판매가 3,750원

도서소개

앵코?티블상 수상작. 못말리는 말썽꾸러기 조에의 두 번째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작 '조에는 아무도 못말려'(교학사, 2008)에서 엄마와 함께 납치범을 만나러 가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했던 조에가 이번에는 실종된 여배우를 찾아 서커스단의 한복판으로 뛰어든다. 어느 날, 조에는 화가인 할머니를 따라 서커스단이 들어서 있는 해안가에 도착한다. 그리고 할머니는 슬픈 얼굴을 하고 바닷가에 서 있던 아름다운 금발의 여자를 화폭에 담아 낸다. 하지만 조에는 그림 속의 여자가 몇 달 전에 난파 사고로 죽은 톱스타 멜라니 메를렝이라는 것을 기억해 낸다. 세상에,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이 멀쩡히 살아 있다니! 할머니에게서 험상궂은 남자가 여자를 캠핑카 안으로 끌고 들어갔다는 말을 듣는 순간, 조에는 여자가 위험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멜라니 메를렝의 팬이었던 조에는 마침내 여자를 구해 내기로 결심한다. 조에는 과연 여배우를 구출하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저자소개

저자:샹탈 라보르드 초등 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어린이를 위한 글을 써 왔다. 지은 책으로는 《엄마는 점쟁이》, 《사람 잡아먹는 괴물》, 《인디아나 쥘스》, 《24시간이면 충분해》 등이 있고, 《조에는 아무도 못말려》로 노르망디 센 마리팀 지역 독자상을, 《스타를 찾아 나선 조에》로 어린이 독자들이 직접 뽑는 앵코?티블상을 받았다.

역자소개

역자:길혜연 성균관대 불문과를 졸업하고 파리 10대학에서 현대문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프랑스 문화원 미디어 도서관 책임사서를 역임했고 KBS월드 라디오 프랑스어 방송 작가 겸 진행자로 일했다. 현재 프랑스에 거주하며 한국문화를 프랑스에 소개하는 일에 온 열정을 쏟고 있다. 지은 책으로 (2001.공저)가 있고, 옮긴 책으로 아니 에르노의 , 발레리 줄레조의, 알베르 자카르의 , 로랑스 타르디외의 , 유네스코 세계문화 아카데미 국제포럼 등이 있다.

목차소개

1. 볼링공이 된 조에 2. 서커스 3. 갇혀 있는 여배우 4. 맹수 5. 쫓기는 몸 6. 물고기 인간 7. 조에의 침묵 8. 진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