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삼국지 1권

전성기 | 퇴근길 | 2013년 11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아우라 검을 든 유비! 관우! 장비! 혁신삼국지는 판타지로 재해석된 삼국지입니다. 머나먼 천하 에서 벌어지는 영웅들의 호쾌한 무용담이 펼쳐집니다. 장수들의 무력을 ‘아우라’라는 정신 에너지로 해석한 것이 흥미롭고 삼국지연의 기본 틀을 유지하면서 작가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집어넣은 점도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피상적으로 그려지던 정치암투도 간결한 묘사와 날카로운 분석으로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제트스키를 타고 푸른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청룡언월도를 휘두르는 관우. 그의 언월도를 받아내며 봉황의 하얀 아우라를 쏟아내는 여포의 방천화극! 이것이 바로 혁신삼국지!! ● 혁신삼국지 는 2012년 발표된 우주삼국지 의 개정판 소설입니다. 이전에 우주삼국지 를 구매한 분들은 3권부터 보시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전성기 뉴웨이브 성인활극 멋진남자 한주먹 으로 데뷔. 후속 강남정벌자 로 한국 성인활극의 기린아가 된 사나이. 폭력과 섹스 유머가 혼합된 만화보다 빠르고 재미있는 소설로 승부합니다. * 출간목록 멋진남자 한주먹 (1-4권) 완결. 강남정벌자 (1-8권) 완결. 반도환상기 (1-7권) 완결. 미연시에 빠진 사나이 (1-5권) 연재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