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이용 외부 다수의 자원을 활용

전학성 | 액션러닝 코칭북 | 2013년 08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유튜브가 내부 직원에게만 동영상을 만들어 올리게 했다면 지금처럼 막대한 양의 콘텐츠를 보유할 수 있었을까? 네이버의 지식iN 서비스는 어떤가? 몇몇 전문가를 고용해 질문에 답을 하게 했다면 그들이 아무리 유능하다 해도 단기간에 현재와 같은 정보를 축적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오늘날 인터넷이 폭발적으로 보급되면서 기업들은 인터넷의 단순 적용(1차 혁명)에서 모델 변화(2차 혁명)의 단계로 넘어가고 있다. 이 단계에서는 개방과 참여를 특징으로 미래 경영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오픈 콜라보레이션 플랫폼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기술사업화진흥협회 및 한국기업전략개발원 융합기술사업화 액션러닝센터의 대표러닝코치를 맡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코칭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