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의 대열에 올라서라

박연수 | 아라크네 | 2010년 08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부자처럼 생각하고 부자처럼 소비하고 부자처럼 투자하라! 『부자의 대열에 올라서라』는 부자들의 투자 습관과 함께 재테크에 대한 기본적인 지침들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용한 금융 상품들을 소개하고 주식 투자에서 놓치고 있는 기본적인 사항들을 짚어준다.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장에서는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소개하면서 우리들의 잘못된 투자 습관을 고치도록 유도하고, 2장에서는 부자가 되기 위해 우리가 유념해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을 명시한다. 3 ~ 4장에서는 부자들의 사업 방식을 소개하면서 창업과 주식투자 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설명한다.

저자소개

저자 : 박연수 (박현우) 작가 자세히 보기 관심작가 등록 저자 박연수는 경기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경제대학원, 성균관대학교 국제통상대학원을 거쳐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최고산업전략과정을 이수하였다. 금융연수원, 국민은행, 외환은행 등 금융기관과 대기업에서 재테크 강의를 하였으며 MBC와 KBS, CBS, PBS, BBS, 그리고 K-TV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였다. 또한 『이코노미스트』와 『한경비즈니스』 등에서 부동산과 관련해 고정 칼럼니스트로 활동했었으며, 기업의 재무회계 지원을 담당하는 금융 컨설턴트로도 근무했다. 그가 집필한 저서 중 『쌈지돈 굴리는 데는 금융상품이 최고다』라는 책은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쌈지돈으로 부자 만들기』『초저금리 시대의 파워-재테크』『디지털아빠의 경제읽기』『진성어음을 알면 투자가 Happy해진다』『돈을 지배하는 사람이 부자가 된다』『주식, 채권, 간접투자 성공법칙 50가지』『자금을 아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등 다수의 책을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제1장. 부자들의 마인드를 내 것으로 만들기 소비에 대한 욕구를 다스려라 새로운 시대에 빠르게 적응해야 한다. 경제와 관련된 지식을 쌓아라 부자를 알아야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가 되는 법을 궁리하라 제2장. 부자가 되는 첫걸음 금융 상품에 대한 투자는 계속되어야 한다 단기 여유 자금을 활용하기 위한 금융 상품 비과세 상품을 활용하라 새로운 투자 전략을 구상하라 대출도 전략적으로 활용하자 고수익의 금융 상품을 노려라 세계화 시대의 환율 재테크 제3장. 창업이 부를 불러온다 부자들의 사업 방식을 따라 하라 손익 분기점을 빨리 넘어서라 저비용 고효율의 인프라 구축 사업 자금의 중요성과 유의점을 살펴라 사업의 다각화는 훌륭한 전략이다 자금 관리는 엄격하게 하라 매출보다는 이익을 더 늘려라 효율적인 홍보 수단을 찾아라 적절한 보상이 기업을 움직인다 제4장. 주식 시장을 눈여겨보라 변화에 발맞춘 투자 방법을 구상하라 주식 투자는 투기가 아니다 간접 투자에도 위험은 존재한다 펀드 매니저가 아니라 자신을 믿어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하라 매도의 타이밍이 승부를 결정한다 매수 포인트를 제대로 잡아라 올바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라 계절주를 주시하라 권리락과 배당락에 대처하기 단타 매매에 성공하는 노하우 안되는 종목에 미련 두지 말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