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커피

전학성 | 액션러닝 코칭북 | 2013년 06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커피 저자는 커피는 단순한 기호식품이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품목이라고 주장한다. 커피는 종류도 많고 맛도 다양해서 파고 들어갈 수밖에 없는 매력을 충분히 지니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커피만의 매력을 거부할 수 없다. 왜냐하면 커피는 수많은 정서를 포함하기 때문이다. 그 정서는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커피가 우리 곁에 오기까지의 수많은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고 있기에 더욱 깊이 있고 다양하게 다가온다. 그러므로 저자는 커피는 단순한 기호식품이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품목이라고 주장한다. 저자는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궁금해 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커피 산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한다. 우리나라에는 커피 산지에 대한 정보는 있지만 이야기는 없다. 그래서 많은 커피 애호가들이 커피의 매력을 더욱 높여 주는 커피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궁금해 한다. 그러므로 저자는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궁금해 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커피 산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한다. 저자는 독자가 다양한 종류의 커피 산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알게 됨으로써 커피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원한다. 우리나라에서 현재 유통되는 커피들 중 자신이 지금 이 커피를 왜 마시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저자는 독자가 다양한 종류의 커피 산지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를 알게 됨으로써 커피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원한다.

저자소개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기술사업화진흥협회 및 한국기업전략개발원 융합기술사업화 액션러닝센터의 대표러닝코치를 맡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코칭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커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