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개월간 겪은 정신병동 이야기1

권영탁 | 유페이퍼 | 2014년 0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격려하고 가르치고 때론 나무라기도 하며 모두 환자와 함께하는 우리의 일상은 환자들의 인생과 직결되어 있고 우리의 조그만 성의는 환자의 일생을 살찌우게 만든다. 그곳에는 사랑과 감동이 있다.” -본문 중 “어떤 질환이든 한 인간을 창조주의 소중한 피조물이라 여길 수 있다면 무슨 방법이든 찾아낼 기회가 주어지리라 본다. 30년째 정신과의사 생활을 하면서 남다른 좋은 결과를 보인 환자들이 많았던 이유는 모두 정신병이라는 생각보다는 호전되는 즉시 그들의 정상생활로의 복귀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전인치유의 결과로 여겨진다.” -본문 중

저자소개

권영탁 박사는 경기고등학교 졸업하고 서울대 의과대학과 의과대학원을 졸업한 후 공군 군의관으로 제대했다. 서울대학병원 정신과 신경과 전문의 취득 후 안양정신병원 과장과 권영탁신경정신과의원장으로서 한국정신과의원장을 거친 후 밝은마음정신과의원장과 의료법인 보령엘피스병원장 21세기 한일병원부원장을 지냈다. 현재 의료법인 해안병원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저서로는 많은 정신과 환우와 가족들로부터 사랑받은『정신분열병을 이겨낸 사람들』과『사랑은 끝나지 않는다』 『그대 사랑만으로는 안 된다 하는가?』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