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use of the Seven Gables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111)

나다니엘 호손 | 내츄럴 | 2013년 1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4,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일곱 박공의 집> 영문판.
1851년에 출간된 나다니엘 호손의 장편소설.
17세기 후반, ‘핀천 대령(Colonel Pyncheon)’에 의해 지어진 ‘일곱 박공의 집’은 사람들이 마법사라고 불렀던 ‘매튜 모울(Matthew Moule)’의 소유였는데, 그가 땅을 팔기를 거절하자 핀천 대령은 그를 마녀재판에 회부해 화형시키고 땅을 빼앗는다. 얼마 후 그는 갑작스레 죽고 세월이 흐를수록 핀천가는 몰락해 가는데…

저자소개

나다니엘 호손(Nathaniel Hawthorne)
1804~1864. 미국의 소설가. 영국인의 후손으로 동인도와의 무역을 전문으로 하는 부유한 항구 도시 세일럼(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북부)에서 선장(船長)의 아들로 태어났다. 1853년 영국의 리버풀 영사(領事)로 부임하였으며, 그 후 이탈리아를 여행하였다. 이 여행 뒤에 목신(牧神)이 죄를 짓고 비로소 지성과 양심의 깨달음을 경험하는 <대리석의 목신상>(1860)을 집필하였다. 청교도주의를 비판하면서도 그 전통을 계승한 그는 범죄나 도덕적?종교적 죄악에 빠진 사람들, 자기중심벽과 고독에 사로잡힌 사람들의 내면생활을 도덕?종교?심리의 세 측면에 비추어 엄밀하게 묘사하였다. 호손의 많은 이야기들은 뉴잉글랜드 청교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최고 작품인 <주홍글씨>(1850)는 19세기의 대표적 미국 소설이 되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