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구이고 무엇을 원하는가 (체험판)

믹 유클레야,로버트 L. 로버 | 사공 | 2012년 1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4가지 질문

나는 누구이고 무엇을 원하는가?
나는 어디에 있으며 왜 거기에 있는가?
나는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나의 동지들은 누구이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가?


이 책은 지난 30년 동안 수천 명의 기업가, 직원, 팀, 관리자, 임원, 최고경영자들의 멘토로서 그들을 상담하고 자문해 온 저자들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출간되었다. 성공적이고 행복한 사람들이 직장·개인·가정생활에서 공유하고 있는 특성들을 찾아내서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다양한 예시와 실천 방법을 통해 알려준다.

이 책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고 묻기보다는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라고 묻는다. 필요한 일을 하려면 애쓰고 부대껴야 하며 그다지 동기부여도 되지 않는다. 필요한 일을 하고 싶은 일로 바꾸면 동기부여도 되고 힘도 훨씬 덜 든다. 결국, 우리는 필요한 것보다는 원하는 것을 더 하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물에 빠진다고 익사하는 건 아니다. 물속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익사하는 것이다.”
― 에드윈 루이스 콜


저자소개

저자 : 믹 유클레야(Mick Ukleja)

리더십 컨설팅 회사 ‘리더십트래큐’의 설립자이자 사장이다. 뛰어난 지도자들을 소개하는 인터뷰 형식 토크쇼인 ‘리더십트래큐 텔레바이즈드’의 진행자이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롱비치 캠퍼스에 ‘윤리적 리더십을 위한 유클레야 센터’를 설립하도록 도왔으며, 케네디 우주센터의 ‘우주비행사 기념재단’ 이사회 의장으로도 봉직하고 있다. 플로리다 주 최대 개발 업체 중 하나인 ‘보니타 베이 그룹’의 최고경영자이기도 하다. 믹 유클레야는 철학 학사, 셈어학 석사, 신학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저자 : 로버트 L. 로버(Robert L. Lorber)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로버 카마이 컨설팅 그룹’의 사장이다. ‘질레트’, ‘화이저’를 비롯한 여러 기업과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의 컨설팅을 담당했다. 임원 코치, 실적 관리, 팀워크, 전략 개발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이자 저술가이다. 켄 블랜차드와 함께 「뉴욕 타임스」지에 기고했으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1분 경영 실천』을 공동 집필했다. 그 외 『산업 안전 24/7Safety 24/7』, 『중요한 것부터 하라Doing What Matters』 등을 공동 집필했다. 로버트 로버는 사회학 석사, 조직심리학 박사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