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성에 관한 최초 보고서 1

전은강 | 아르테미스 | 2013년 08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그녀의 성에 관한 최초 보고서

아동물 출판 기획자 은주, 일러스트레이터 주명, 옆집 803호 여자 그리고 나.
세 여자와 한 남자가 펼치는 성의 쾌락!

은주는 남자인 ‘나’와 동거 아닌 동거를 하고 있다. 그녀는 밤마다 새로운 남자를 자신의 방으로 끌어 들인다. 그녀의 방에서 들려오는 침대 삐걱거리는 소리, 가쁜 숨 몰아쉬는 소리, 남자의 입맛 다시는 소리, 고양이 암내 내는 소리를 들으며 나는 ‘내 애인’과의 섹스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은주가 외출한 사이 불쑥 찾아온 옆집 803호 여자. 그녀는 만족스러운 섹스 파트너 중의 하나였던 남편이 자신의 성기에 ‘맛’을 잃은 것 같다며 한숨을 내쉬는데…….

저자소개

전은강

1996년 장편소설 『소에게 바침』(민음사)을 펴내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새로운 문체와 주제의식으로 문단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소설가 이문열은 ‘묘하게 선동적인 느낌을 주는 소설’이라고 평가했고 문학평론가 이남호는 ‘경쾌한 문장과 신세대적 감각으로 재미있게 잘 읽히는 소설’이라는 호평을 했다.
이후 1996년 계간문학잡지 『작가세계』에 엽편소설 「꼬마열차」외 2편을 발표하면서 짧은 소설 유행을 이끌어 나갔으며 엽편 소설집 『섹스 박물관』(세계사)을 출간했다. 또한 아동문학가로도 활동하며 『1,2,3 친구의 소꿉장난』(현암사)을 출간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