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이 있는 아이는 영어교육이 다르다

유수경 | 아라크네 | 2013년 0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15년 경력의 대치동 영어 컨설턴트가 말하는 영어교육의 핵심을 담은 『플랜이 있는 아이는 영어교육이 다르다』. 저자는 영어교육에 대한 플랜이 왜 필요한지, 어떻게 시작할지, 다른 아이들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등을 보여줌으로써 궁극적으로 어떻게 해야 내 아이가 영어교육에서 성공할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이밖에도 영어 독해를 잘하는 방법, 온라인 학습 활용법 등 15년 넘게 영어교육 현장에 있으면서 체득한 영어교육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프롤로그 대치동 아이들의 영어 실력이 남다를 수밖에 없는 이유 Part I 영어교육은 왜 플랜이 필요할까? .영어는 언어다 .영어를 잘 하고 잘 말하는 지름길이다 .영어로 꼼꼼히 다져진 아이는 튼튼한 미래를 보장받는다. Part II 플랜이 있는 아이들은 언제부터 영어공부를 시작할까? .엄마의 첫 생각이 아이의 미래를 결정짓는 잣대가 된다 .플랜이 있는 아이들 - 이렇게 영어를 시작했어요 Interview 01 영재아 - 강태민(초등학교 1학년, 생후 20개월부터 시작) Interview 02 슬로우 러너 - 유현주(초등학교 4학년, 5세부터 시작) Interview 03 부지런한 거북남 - 최영권(초등학교 4학년, 5세부터 시작) Interview 04 모범남 - 박두진(중학교 1학년, 9세부터 시작) Part III 플랜이 있는 아이들은 어떻게 영어공부를 했을까? .SKY맨, 아이비리거의 영어공부플랜 대공개 Interview 01 ‘사람 키우기’ 프로젝트를 만들다 - K군(S대 수석 입학, 전국 차석 ) Interview 02 꾸준함이 이긴다 - L군(아이비리그 C대 입학) .꿈이 있는 아이들의 스폐셜한 영어공부플랜 엿보기 Interview 02 창의적인 과학자가 되고 싶어요 - 최민재(초등학교 4학년) Interview 02 한국의 슈바이처가 되고 싶어요 - 김현정(중학교 3학년) Interview 02 대한민국 정책이 내 손안에 - 이영미(대학교 3학년) Part IV 내 아이는 영어공부를 어떻게 시켜야 할까? .내 아이의 영어 수준은 엄마하기 나름이다 .영어의 기본은 독해다 .진검 승부는 모국어 실력에서 판가름난다 .온라인을 제대로 활용하라 .진단이 필수다 .학원 스타일 vs 맨투맨 스타일 .학원 선택 노하우와 부모의 자세 Part V Shanon이 제안하는 내 아이 시기별 / 유형별 영어공부플랜 .Shanon이 제안하는 시기별 영어공부플랜 .Shanon이 제안하는 유형별 영어공부플랜 Interview 01 초조기형 - 최우민(초등학교 2학년, 생후 20개월부터 시작) Interview 02 조기형 - 강민주(초등학교 2학년, 5세부터 시작) Interview 03 안정형 - 이민영(초등학교 3학년, 7세부터 시작) Interview 04 늦은형 - 최유정(중학교 1학년, 초등 5학년부터 시작)

목차소개

유수경 저자 : 유수경 저자 유수경은 호주 퀸스랜드 대학에서 아동학을 공부한 후 본드 대학에서 수용언어학, 영어학, 일어학을 전공하였고 대중매체학으로 석사 과정을 마쳤다. 미국 UCLA 대학에서 TEFL로 석사, 언어학 박사 과정을 마쳤다. 유수경닷컴의 대표이며 DIC Time English 이사로 있다. 금성출판사에서 이중언어 연구팀의 본부장을 지냈고, 강남대학교와 연세대학교에서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가 양성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SBS 김미와의 U’ ‘육아방송’ ‘대교방송’ ‘EBS 《라디오 멘토, 부모》’ 등에 영어교육 전문가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초등 영어교육법과 어린이 영어교육법 등에 관한 다양한 조언을 하였다. 그밖에 다수의 방송에서 영어 태교에 관한 비법을 공개하는 등 대한민국 어린이 영어교육에 관한 커다란 장을 써 내려가고 있다. 현재 영어교육 컨설팅 및 교육자로 활동 중이며, 특히 15년여 넘게 영어교육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영어몰입교육 11세에 끝내라』『영어 왕초보 엄마도 따라하는 자신만만 영어 태교법』 『순수 토종 현진이의 조기영어 성공기』 『뱃속에서 초등까지 엄마표 영어교육백과』 『초등 교사를 위한 Song & Chant 모음집』 『베이비 잉글리시가 평생 간다』 등이 있다. 또한 『열등감을 희망으로 바꾼 오바마 이야기』 등 번역서를 내며 작가로서의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