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맨 1

첼시 | 라떼북 | 2014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삭막한 세상 속 청량감 넘치는 변태, 히어로의 등장! 어린 시절, 본의 아니게 자신의 중요 부위를 노출한 사건을 계기로 트라우마를 가진 유석은 한여름에도 몸을 꽁꽁 싸매고 다닐 정도로 그 상처가 깊다. 그는 트라우마를 치유하기 위해 노출의 한계가 어디인지 시험하고자 맨몸에 바바리코트만 걸친 채 밖으로 향한다. 하지만 어린 아이들에게 자신과 똑같은 상처를 안겨줄 수 없다는 죄책감으로 좌절하는 유석. 그런 그에게 의문에 남자가 다가온다! 제1회 슈퍼 변태 선발대회! 그냥 변태로 남을 것인가, 아니면 영웅이 될 것인가? 변태 대회에 나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자 했던 유석의 눈앞에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진다. 몸이 벌벌 떨릴 정도로 손에서 찬 기운을 내뿜는 인간이 있는가하면, 산만한 덩치로 도끼를 휘두르며 도약만으로 고층에 올라서는 인간도 있다. 단순한 변태라고 믿기 힘든 사람들이 모여 있는 이 대회, 제대로 찾아간 거 맞아? 진정한 영웅이 되기 위한 일개 변태의 여정! 바바리맨! 운인지 실력인지, 대회의 예선을 통과한 유석의 앞에는 첩첩산중이 자리하고 있다. ‘쏘섹시걸’과 ‘와일드 피그’, ‘울프래도’ 등 얄밉지만 믿음직한 동료를 만난 유석의 앞에 거대 옥토퍼스가 나타나는데……. 자신의 능력을 깨우치지 못한 변태 유석은 과연 시련을 딛고 진정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바바리맨 / 첼시 / 판타지 / 전 2권 완결

저자소개

첼시 대전 출생. 처녀자리. 73kg. AB형. 술, 담배, 커피, 게임을 하지 않으며 가무(歌舞)와 영화 시나리오 쓰기를 좋아한다. 현재 방송 업계에서 활동 중이고, 쉬는 날에는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며 치열하게 인생의 플랜B를 준비하는 작자이다. 좋아하는 음식은 호박전과 슈크림 빵, 키위주스 등이 있다. 은 어떤 한 범주에 구속되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의 유쾌한 소설입니다. 미약하나마 제 글을 통해 긍정의 기운을 받으시고, 소망하는 바를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목차소개

1. TRAUMA 2. 슈퍼변태 선발대회 3. 예선(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